물병자리
1월 20일~2월 18일

“배우면서 성장하는 한 해”

 

마리끌레르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

 

행운의 숫자 8
행운의 색 스프링 그린
행운의 향기 페퍼민트, 스피어민트 향
행운의 패션 아이템 플라워 패턴의 연두색 실크 숄

기술과 경험을 쌓고 확장, 발전시키는 한 해다. 능력을 인정받으며 창작하는 것이 있다면 현실에서 힘을 발휘할 것이다. 또한 가치 있는 경험을 하고 잡다한 지식이 늘어나게 될 것이다. 고급스러운 문화를 경험하게 되거나 고가의 물건을 소유할 수 있다. 연인이 있다면 진지한 만남을 유지하고 싱글이라면 인연을 만나게 된다. 결혼 이야기가 오갈 가능성도 크다. 다만 학업이나 학위 취득과 관련해서는 골머리를 앓지만 연말로 갈수록 해결될 것이다. 직업과 커리어에서는 자존심과 위신의 문제로 윗사람과 충돌할 수도 있으니 겸손할 것. 부동산 거래 시 계약에서 문제나 실수가 발생할 수 있다.

1~3월 1월에는 아이디어가 많아지는 시기로 창작욕이 늘어난다. 연애에서는 새로운 사람을 만나더라도 스쳐 지나가는 인연일 수 있으므로 기대하지 않는 것이 좋다. 아이디어나 글, 창작물로 주목받고 인기를 얻는다. 2월에는 평소 소망하던 것을 이룬다. 미혼이라면 새로운 연애를 시작하거나 커플이라면 결혼 이야기가 나온다. 질질 끌던 계약이 있다면 마무리 지을 수 있다. 새롭게 배우는 것이 생기고 문서를 잡거나 계약이 성사된다. 다만 어떤 결정을 하기 전에 미뤄지거나 번복되는 상황도 발생할 수 있다. 가르치는 대상이 있다면 맘처럼 되지 않아 힘들 수 있다. 3월에는 새로운 사람을 만날 필요가 생긴다. 직업적 영역도 확장된다. 색다른 경험을 할 기회가 있고 귀감이 되는 존재를 만날 수 있다. 빚이나 대출에 관해서는 일이 순조로이 풀릴 것이다. 다만 취미나 사교적인 일로 지출이 커질 수 있다. 평소에 관심이 없던 것도 신선하게 느껴지고 전문적인 기술을 습득할 필요성을 깨닫게 된다.

4~6월 4월에는 새로운 업무를 배정받거나 구직자라면 취업에 성공한다. 의외의 소득을 얻거나 예쁜 물건을 갖게 될 수 있다. 게임이나 디자인, 맛있는 것 등으로 수입을 얻고, 새로운 가족이 생길 수도 있다. 다만 지출이 커질 수 있으니 주의. 집이나 부동산에 관한 일로 서류를 작성하게 된다. 재물운이 따라 부동산에서 이익을 얻거나 좋은 투자처를 확보할 수 있다. 취미로 배우는 것들이 생긴다. 서로 잘 통하는 이성 친구가 생긴다. 5월에는 재물을 얻고 의외의 소득이 생긴다. 미혼이라면 결혼 이야기가 오간다. 여행을 간다면 계획에 실수가 따를 수도 있다. 말실수와 서류 문제에서 주의해야 한다. 먼 곳에서 찾아오는 사람이 있을 것이다. 직업적인 상황에 변동이 있고 명예에 타격을 입을 수 있다. 자동차에 관한 일이 생기며 집에 예쁘고 좋은 물건이 들어온다. 6월에는 마음이 갈팡질팡한다. 기혼자라면 자녀의 일로 좋은 소식이 있겠다. 연애나 사교 모임도 활발하고 취미 활동을 할 수도 있다. 밝고 긍정적인 사람이나 환경을 접할 수 있다.

7~9월 7월에는 무언가를 배우거나 새로운 것을 시도하기에 좋다. 다만 집에 수리해야 하는 부분이 발견되거나 전자제품이 말썽을 부릴 수 있다. 유머 감각, 예술적 감각을 키우면 사회생활이 매끄럽게 진행될 것이다. 재정적 고민이 있다면 8월에 해결할 수 있다. 증여나 유산에 관한 문제가 생기고 대출 등도 유리하다. 활동 분야가 넓어지고 특정 분야의 권위자나 전문가를 만날 수 있다. 커뮤니티나 취미 활동에도 열의를 보이게 된다. 다만 윗사람과 충돌이 빚어질 수 있으니 의견 대립이 생기지 않도록 신경 써야 한다. 연인과의 관계는 잠깐 소원해질 수 있으나 이는 서로 분주해지기 때문이다. 9월은 문서나 법, 학업에서 어려움이 예상된다. 자격증 또는 학위의 필요성을 느끼게 될 수 있다. 집이나 가족이 불편해질 수도 있다. 문서나 약속으로 받는 재물이 있겠다. 법적인 분쟁이 있다면 해결점을 찾게 된다.

10~12월 10월은 지연되던 문제가 결론이 어떻든 마무리 단계에 이를 것이다. 출판이나 여행에 관계된 일이라면 한 번 엎어지고 다시 진행될 수 있다. 학업, 출판, 해외, 학위에 관한 일은 순조롭다. 하지만 법적 문제라면 지체될 수 있다. 직장에서는 일거리가 많아지지만 썩 반기는 일은 아닐 것이다. 11월에는 자녀 문제로 골치 아플 수 있고 연애 중이라면 순조롭지 않아 고민이 쌓여갈 것이다. 집안과 얽힌 돈 문제가 수면에 떠오를 것이다. 이성적 사고력, 논리력을 요하는 상황이 올 수 있다. 주변의 활달하고 진취적인 동료에게 에너지를 얻으며 관심 분야가 바뀔 수 있다. 12월은 자신의 창작물에 장애물이 생기고 구설이 예상된다. 연인 또는 배우자와의 트러블에도 주의해야 한다. 국가기관의 허가나 등록 등의 문제로 어려움에 처할 수 있다. 학위나 해외에 관한 일은 비교적 순조로울 것이다.

 

LUCKY ITEM

마리끌레르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 패션 아이템 디디에 두보 네크리스

신의 혜안, 통찰과 자신감을 뜻하는 호안석을 세팅해 커리어 우먼을 위한 선물로 제격인 드봉 디디 프리미엄 컬렉션 네크리스 1백18만원 디디에 두보(DIDIER DUB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