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자리
3월 21일~4월 19일

“내실을 다지는 한 해”

 

마리끌레르 별자리 운세 양자리

 

행운의 숫자 6
행운의 색 민트색
행운의 향기 푸른 바다의 짭조름한 바다 향
행운의 패션 아이템 격식을 차린 듯한 깔끔한 로퍼

자신의 분야를 지키고 기반을 다진다면 성과가 있는 한 해가 될 것이다. 굳이 애쓰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흘러가는 일이 많다. 업종이나 직업, 직급의 변화가 예상된다. 재물에 가치를 더 두게 되고 투자나 부동산에도 관심이 간다. 중요한 일이 있으면 독단적으로 결정하지 말고 꼭 주변 사람과 상의해야 한다. 달리기 전에 준비운동을 하는 것과 같은 해이므로 성급하게 일을 진행하면 그르칠 수 있다. 내실을 다져야 훗날을 기약할 수 있을 것이다. 새로운 사업이나 분야를 마주할 일이 생긴다. 그만큼 습득해야 할 것이 많으므로 과거의 경험을 되살려 능숙하게 해결해보자. 자신만의 것을 창조하거나 꾸미는 데 능한 만큼 감각을 적극 활용하는 것이 좋다. 연애는 먼저 대시하면 승산이 있으므로 용기 내어 다가가야 결실을 맺을 수 있다.

1~3월 1월은 직업이나 명예의 변화가 예상되는 시기다. 구직에 성공하거나 새로운 사업에 뛰어들 수도 있다. 인간관계가 다시금 활기를 띠므로 지인에게 갑작스레 연락이 올 수도 있다. 기혼자라면 자녀에게 좋은 일을 기대할 수 있다. 2월은 작은 행운이 따르는 때다. 새로운 사람을 사귈 수 있지만 어렵게만 느껴질 수 있다. 부동산에 투자할 때는 못 보고 지나치는 점이 없도록 주의해야 한다. 미혼이라면 일과 연관된 곳에서 새로운 사람을 만날 수 있다. 귀인을 기대해도 좋다. 3월은 새로운 활동을 시작하기에 적당하고, 건전한 삶의 환경에 대해 다시 생각해보는 계기가 된다. 아랫사람을 다시 보게 되는 일이 생기며 평소 몸이 좋지 않았다면 이 시기에 건강에 신경 써야 한다.

4~6월 4월은 창작욕이 샘솟는 시기다. 부수입을 늘리고 싶다면 이때가 적기다. 인간관계나 활동 영역을 넓힐 수 있다. 혼자 끙끙 앓는 고민이 생기거나 인간관계에 잠시 어려움이 생길 수 있지만 의외의 인물이나 대상에서 힌트를 얻어 일이 해결된다. 재물과 관련해 해결 가능한 문제가 생기고 애정 전선에도 변화가 있다. 누군가에게 좋아한다는 고백을 받을 수도 있다. 섣부르게 약속이나 다짐을 하거나 서류에 사인하는 행위는 금물이다. 지연되거나 번복할 일이 생긴다. 5월에는 학업에 진전이 있고 외국에 관련한 일이 생길 수도 있다. 대출을 받아야 할 일이 있다면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해결해야 한다. 다이어트를 한다면 성과가 있으므로 운동을 시작하는 편이 좋다. 고급스러운 문화를 접할 기회가 있으며 타인의 도움을 얻을 수도 있다. 6월에는 고심하던 일이 서서히 풀리지만, 오래된 지인이나 직장 문제로 걱정거리가 생길 수 있다. 취미를 갖고 싶다면 이 시기에 움직여야 한다.

7~9월 7월은 재물에 대한 욕심이 강해지는 시기다. 집을 새롭게 단장하거나 아기자기한 물건들을 들여놓기 시작한다. 부동산에 관한 일로 문서를 작성할 일이 생기고 취미로 배울 만한 것이 눈에 들어오기 시작한다. 8월에는 건강 문제가 대두한다. 관련 정보를 습득하거나 건강검진을 받아보는 편이 좋다. 8월 중순은 연애 감정이 꽃피는 시기다.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으면 데이트를 제안해보는 건 어떨까? 의외로 대화가 잘 통하는 사람일 수 있다. 9월에는 자만심은 금물, 겸손한 태도가 필요하다. 상대에게 본의 아니게 상처를 줄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다이어트를 한다면 잠시 중단하는 편이 좋다. 연애 중이거나 기혼자라면 배우자의 변덕으로 화가 날 것이다. 서로 감정이 상하지 않게 대화를 풀어가야 한다. 새로운 일을 시작하거나 부수입을 늘릴 좋은 기회다. 과거에 했던 일을 다시 시작하거나 누군가의 소개로 일을 시작하는 경우도 있다. 싱글이라면 9월 말을 기대해도 좋다. 연애운이 밝아진다.

10~12월 10월에는 동업 제의를 받거나 누군가와 협력할 일이 생긴다. 상대는 능력 있는 사람으로 본받을 점이 있을 것이다. 새로운 정보를 알려주는 사람을 알게 된다. 싱글이라면 연애 상황이 좋아지는데, 이미 짝이 있는 사람일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10월 말은 좋은 일과 나쁜 일이 혼재하는 바쁜 시기로 타인의 돈이나 대출 등과 관련한 문제가 생긴다. 지출이 커질 수도 있고 융자를 내야 하는 상황이 생길 것이다. 혹 불필요한 지출이 생기는 것은 아닌지 점검해야 한다. 11월은 자신의 주장을 굽혀야 할 상황이 생긴다. 학업에 한계를 느끼며 친구나 형제에게 불만이 쌓이는 시기다. 이 어려움을 넘겨야 다음 단계로 나아갈 수 있다. 두 가지 이상의 일을 동시에 진행할 일이 생기며 언어 공부의 필요성을 느끼게 될 것이다. 과정은 즐겁고 재미있을 것이며 흥미를 붙일 수 있다. 11월 말에는 상대에게 상처를 줄 수 있으므로 말을 조심해야 한다. 12월에는 갑작스럽게 여행을 떠나고 싶은 마음이 생긴다. 기분 전환으로 다녀와도 좋을 듯하다. 직장이나 사업에서 새롭게 배우고 습득해야 하는 일이 생긴다. 아이디어가 필요하고 흥미로운 일이 생길 것이다. 목성이 양자리에 돌아오면서 권위가 높아지고 학위나 자격증을 취득하기에도 유리해진다. 노력에 따른 결실을 맺을 수 있다.

 

LUCKY ITEM

 

마리끌레르 별자리 운세 양자리 패션 아이템 디디에 두보 네크리스

아이코닉한 ‘D’ 모티프에 아쿠아마린을 우아하게 세팅한 아망 디디 컬렉션 네크리스 49만8천원 디디에 두보(DIDIER DUB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