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자리
6월 22일~7월 22일

“배움과 학습의 한 해”

 

마리끌레르 별자리 운세 게자리

 

행운의 숫자 24
행운의 색 라벤더 퍼플
행운의 향기 집중력을 높여주는 로즈메리 향
행운의 패션 아이템 타이트하지만 활동성이 좋은 레깅스

올해 학위나 자격증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 학위나 학업에 관한 운이 강한 한 해다. 학업에서 결실을 맺을 수 있으며 커리에서도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새로운 작업 결과나 결실을 얻을 수 있으며 발전을 꾀할 수 있다. 만약 이직한다면 더 나은 곳으로 옮길 수 있다. 부업의 필요성이 커지며 새로운 수입원을 창출하기 위해 고민할 것이다. 해외로 진출하거나 외국과 관련 있는 일에 적극 도전해보자. 싱글이라면 인연을 만나 급속도로 가까워질 수 있다. 이미 배우자나 연인이 있다면 상대의 생활을 보장해주려는 노력을 기울이자. 부동산에 관계된 일은 좀 더 꼼꼼하게 따져야 한다. 집과 관련한 문제가 생기거나 거주지의 변화를 꾀할 수 있다. 계약이나 동업은 예상과 다를 수 있으므로 신중히 판단해야 한다. 내용을 잘못 이해해 오해하거나 속을 수 있다. 함께 일하는 사람들과 맺는 관계에 인내심을 발휘해야 하며 자기 스타일이 아니어도 수용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1~3월 1월에는 가치관이 달라지고 미혼이라면 연인과의 관계에 변화가 나타난다. 새로운 활동 영역이 생기며 예전 친구나 연인과 조우하게 된다. 재정적 영역이 확장돼 빚을 갚을 조짐이 보인다. 미혼이라면 연인과 결실을 맺을 수 있다.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거나 동업 제의를 받을 수도 있다. 2월에는 여행을 하거나 배우기 위해 외출할 일이 잦아 보인다. 외국어나 해외에 관한 일일 수 있다. 일이 지연되고 별 소득이 없어 보일 수 있다. 인연을 만난다면 관계가 급속도로 진전될 가능성이 있다. 3월에는 연인과 관련된 고민이 해결된다. 현실에 대해 명확한 답을 내릴 수 없어 마음이 답답해질 수 있다. 업무와 단기간에 해결해야 할 일이 많다. 이사나 이직에 관심을 갖게 되므로 계획을 세우는 것이 바람직하다.

4~6월 4월에는 집과 관련한 문제가 대두한다. 이사를 계획하거나 거주지 변화를 꾀한다. 가구 배치를 바꾸는 등 집 안을 새롭게 단장할 수도 있다. 또한 학위나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으므로 준비하던 일이 있다면 끝까지 노력해보자. 대출은 주의해야 한다. 남의 돈 때문에 문제가 생긴다. 기혼자라면 배우자의 힘이 되어줄 것. 학업, 이사, 이동과 관련해서는 호재가 있고, 법적 문제도 잘 풀린다. 말 잘 통하는 친구가 생기며 업적을 인정받게 된다. 5월은 학업에 이로운 달이며 멀리 여행을 갈 수도 있다. 외국에 관한 일이라면 행운이 따른다. 새로운 일거리가 생기거나 부동산 또는 가족에 관한 일을 도맡아 한다. 구설에 시달리거나 문서, 운송, 연락 등에서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커리어 면에서는 능력을 보여줄 계기가 생긴다. 다만 연인과의 관계는 주의를 요한다. 6월에는 구설에 올라 있었다면 점차 사그라진다. 그동안 성과에 보상이 따르지 않았다면 적절한 보상을 기대할 수 있는 때다. 다만 연인과의 관계를 더욱 돈독히 할 필요가 있다. 자칫 서로 무덤덤해질 수 있기 때문이다. 어려움이 있어도 생각지 못한 도움으로 일이 수월하게 풀린다.

7~9월 7월에는 성미가 과격한 친구나 동료 때문에 힘들 수 있다. 글을 쓰는 등 창작욕이 샘솟는다. 미용에 관심이 가고, 패션에 개념이 생긴다. 새로운 수입원에 대해 고민하는 와중에 일이 지연될 조짐이 보인다. 변혁이냐 중단이냐 선택의 기로에 놓일 수도 있다. 8월에는 학습하고 습득하는 데 초점을 두게 된다. 어딘가 자주 왕래할 곳이 생기는데, 특히 돌려줘야 할 것이 있다면 즉시 해결해야 한다. 업무나 책임이 가중되는 시기로 신속히 움직일 필요가 있다. 9월에는 약속과 신뢰가 중요해진다. 계약 관계에서 신뢰를 쌓아야 커리어의 발전을 기대할 수 있다. 이 흐름은 9월 20일까지 이어진다. 거주지의 변화는 적절치 않다. 부동산 계약도 다음 달로 미루는 편이 이롭다.

10~12월 10월에는 일과 가족을 놓고 고민하는 일이 생기며 양쪽 일을 병행하는 데 어려움을 겪게 된다. 부동산, 집, 가족의 영역이 강화되는 시기로 갈등이 생길 수 있다. 11월은 누군가에게 설명하거나 글로 표현해야 할 일이 생긴다. 8월부터 지속해온 일들에 변화가 생긴다. 맘처럼 풀리지 않을 수 있지만, 다른 면에선 컨디션이 좋아지고 삶의 의욕을 되찾게 된다. 어떤 일의 궁금증이 풀리면서 걱정과 달리 별것 아니라는 데 안도하게 된다. 학위나 자격증 취득 등에서도 흐름이 좋아지니 도전해도 좋을 듯. 계약이나 동업에서는 속을 수 있으므로 신중해야 한다. 12월에는 새로운 사람들과 인연을 맺을 수 있지만, 오래 지속되는 인연은 아닌 듯하니 동업이나 투자 등은 삼가야 한다. 감언이설에 속아 판단력이 흐려질 수 있다. 커리어는 한층 발전하는 계기가 있으므로 새로운 분야에 진출해봄 직하다.

 

LUCKY ITEM

마리끌레르 별자리 운세 게자리 패션 아이템 디디에 두보 네크리스

감성과 직관, 영혼의 조각이라는 의미를 담은 라피스라줄리 원석을 세팅한 르비앙 디디 컬렉션 네크리스 1백28만원 디디에 두보(DIDIER DUB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