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둥이자리
5월 21일~6월 21일

“겸허히 몸을 낮추며 배우는 자세가 필요한 한 해”

 

마리끌레르 별자리 운세 쌍둥이자리

행운의 숫자 1, 10
행운의 색 로즈 브라운(말린 장미 컬러)
행운의 향기 쾌적한 느낌을 주는 알데히드 향
행운의 패션 아이템 무릎을 살짝 가리는 길이의 주름치마

겸손과 배우는 자세가 필요한 한 해다. 갈팡질팡한 말과 행동은 신뢰를 잃을 뿐이다. 경험에 투자하고 능력을 충분히 발휘해 나만의 작품을 시도하는 것이 좋다. 커리어 면에서는 좋은 기회가 다가오므로 적극 활용해야 한다. 이미 잘하고 있고, 앞으로도 좋은 기회가 많을 것이다. 능력을 인정받거나 명예가 드높아질 수 있다. 침착하면 이익을 얻고 서두르면 손해를 볼 수 있으므로 경솔한 태도와 말을 삼가야 한다. 즉흥적이기보다는 미리 준비하는 태도가 필요한 순간이 올 것이다. 기발한 아이디어가 있으면 바로 실행에 옮기고, 자신이 잘할 수 있는 분야에 집중해야 한다. 여기저기 기웃거리지 말고 하나에 집중하고 전문 지식과 기술을 발전시키자. 새해에는 동업이나 계약은 불리하며 상대와 성향이 맞지 않아 불협화음이 예상되므로 홀로 진행하는 편이 이롭다.

1~3월 1월에는 수입이 늘거나 탐나는 물건을 손에 넣을 수 있다. 법적인 일이나 장거리 여행, 학업과 관련해서는 고민이 생기거나 미뤄질 수 있다. 새롭게 배우고 싶은 일이 있다면 시작해도 괜찮다. 집의 환경이 변할 수도 있고 부동산 정보에 관심이 간다. 2월에는 미용과 패션에 관심이 생기고 비밀스럽게 좋아하는 사람이 생길 수도 있다. 가족에게 생기는 일을 도맡아 처리하거나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할 일이 많아진다. 3월에 이직을 준비 중이라면 성공적이다. 처음 접하는 직종일 수 있으며 규모가 큰 직장이나 배울 거리가 많은 곳에 들어가게 된다. 보다 전문적인 것을 배우게 되며 싱글이라면 인연을 만날 수도 있다. 법적인 문제가 생기면 적극적으로 관련 전문가를 찾아 해결하는 편이 낫다.

4~6월 4월은 싱글이라면 좋은 인연을 기대할 만하다. 만약 창조적인 일을 한다면 기발한 아이디어를 생각해낼 수 있을 것이다. 학업에는 고난이 따를 수 있다. 나이 든 사람이나 오래된 것과 관련된 장애물일 것이다. 보건이나 의료와 관련한 일이 생긴다. 해외와 관련 있는 사항이라면 긍정적으로 풀린다. 5월은 일이나 사업에 호재가 따른다. 자신의 아이디어가 채택되거나 불필요한 지출을 막는 등의 행운이 따른다. 다만 말이나 글, 문서 등에 실수가 따를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건강에 적신호가 켜질 수 있으므로 점검이 필요하다. 괜한 적이 생길 수 있으므로 겸손한 자세는 필수! 남들에게 알리지 않는 소소한 자신만의 취미가 생긴다. 6월에는 갈팡질팡 변덕스러운 마음의 중심을 잡고 학업이나 진로 고민도 해소된다. 학위나 자격증 등을 준비할 때다. 귀인의 도움으로 쉽게 풀릴 것이다. 패션이나 미용에 관심이 생겨 미용 시술을 받을 수도 있다.

7~9월 7월에는 경쟁자를 의식해야 한다. 일에 훼방을 놓는 동료일 수도 있다. 재정적인 상황 역시 다시 점검해야 한다. 어쩌면 돈이 새고 있는지도 모른다. 동업자나 협력하는 사람이 있다면 상대의 변덕스러운 번복 때문에 속상한 일이 생길 수도 있다. 자기주장을 펴야 할 때다. 8월에는 거주지를 이동하거나 이직하는 등 변화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어쩌면 먼 곳으로 여행을 떠날 수도 있다. 가치 있는 경험이 될 것이며 진행하는 일에 속도가 붙을 것이다. 다만 이때부터 화성의 영향으로 예민해질 수 있으므로 인내하는 것이 포인트. 연인이나 동료와도 시답잖은 일로 말다툼을 할 수 있다. 9월에는 하는 일에 성과를 내고 결실이 따르지만 투자에서 손실을 볼 수 있으므로 감당할 수 있을 만큼만 하자. 보면 기분 좋아지지만 불필요한 것들이 집 안에 쌓일 수 있으므로 정리가 필요한 시점이다. 취미 생활에 과도한 비용을 지출할 수 있지만 순간적인 일로 곧 제자리를 잡아간다.

10~12월 10월엔 대중을 대상으로 무언가를 선보이면 인기를 얻을 수 있다. 자신의 창작물을 공개해도 좋다. 자신이 잘하는 일에 집중해야 한다. 가볍게 시작했지만 예상외의 성과를 얻을 수 있다. 새롭게 시도하거나 배우는 것이 있다면 의외의 즐거움을 누릴 수도 있다. 11월에는 성급하게 굴다가 실수가 잦을 수 있다. 괜한 일로 짜증을 낼 수 있으므로 감정 컨트롤에 집중할 것. 말실수가 잦으므로 말하기 전에 한 번 더 생각하는 것이 좋다. 11월 중순이 넘어서면 좋은 친구나 인연을 만날 수 있다. 다른 사람과 자신을 비교해 트러블이 가중될 수 있으므로 자중해야 한다. 12월에는 자신의 상황을 돌아봐야 한다. 어쩌면 예민해져 있을지도 모른다. 운동을 하거나 어딘가에 몰두할 필요가 있다. 싱글이라면 좋은 인연이 나타난다.

 

LUCKY ITEM

마리끌레르 별자리 운세 쌍둥이자리 패션 아이템 디디에 두보 네크리스

안정과 위안, 행운을 뜻하는 말라카이트가 영롱하게 빛을 발하는 드봉 디디 프리미엄 컬렉션 네크리스 1백18만원 디디에 두보(DIDIER DUB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