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칭자리
9월 24일~10월 22일

“열정적인 만큼 휴식도 최선을 다해서!”

 

마리끌레르 별자리 운세 천칭자리

 

행운의 숫자 11
행운의 색 핫핑크
행운의 향기 청량한 분위기를 내는 라벤더 향
행운의 패션 아이템 배를 드러내는 섹시한 크롭트 톱

실력을 키우는 해가 된다. 꾸준히 해온 일이 있다면 노력의 결실을 맛볼 수 있다. 특정 분야의 전문가를 만나 영감을 얻을 수 있으며 그들에게 조언을 구한다면 좋은 결과물을 취하게 될 것이다. 자신이 속한 그룹에서 주목받거나 인정받는 일도 생긴다. 학위나 자격증 등에 도전해도 만족할 성과를 낸다. 일을 함께 하는 동료들과 커뮤니티를 만들거나 협회 등 단체를 설립해도 잘 해낼 것이다. 당장은 아까울지라도 질질 끌고 있는 것들은 확실하게 매듭짓는 단호함도 필요하다. 불필요한 일에 에너지를 낭비하면 훗날 후회가 남기 때문이다. 과거에 한 일의 결과나 인연과 마주할 수 있으며 최선을 다했다면 잠시 쉬는 시간을 가져도 좋다. 열성적인 만큼 정신력이 소진되는 해로 여유롭게 쉴 필요가 있다.

1~3월 1월은 구직자라면 취업에 성공하고 명예가 드높아지는 시기로 실력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반가운 제안을 받게 되며 고민될지라도 도전할 가치가 있을 것이다. 새 가족이 생기거나 좋은 물건이 들어오게 된다. 2월에는 할지 말지 고민하던 일을 실행할 수 있다. 새로운 사업이나 계약에 관한 일이라면 무난하게 풀릴 것이다. 싱글이라면 미래를 기대할 수 있는 인연을 만나고 기혼자라면 배우자와 사이가 더욱 깊어질 것이다. 이 시기는 결혼에도 영향을 주므로 사랑의 결실을 맺을 수도 있다. 보고 느끼는 것이 많고, 귀감이 되는 인물을 만나 여러 경험을 하게 된다. 3월에는 기혼자라면 자녀에게 좋은 일이 생긴다. 미뤄둔 서류가 있다면 이달 안에 해결해야 한다. 건강검진을 받는 것이 이롭다. 여행 갈 기회가 생기므로 쉬어가는 시기로 생각하는 것이 좋다. 형제자매나 친척을 방문할 수 있으나 작은 걱정이 생기게 된다.

4~6월 4월은 싱글에겐 좋은 일이 생기는 달이다. 미혼이라면 눈에 띄는 사람을 만날 수 있다. 주변과 자신의 균형과 조화를 이끌어야 한다. 관대함을 베풀어 용서하고 보살피는 마음이 필요하다. 사람들과 협력해서 해결할 집안 문제가 생기는데, 자녀가 있다면 자녀에 관한 일일 수 있다. 치료가 필요하다면 이 시기에 하는 것이 적절하다. 실력을 발휘할 수 있는 부업거리가 생기지만 말로 하거나 문서를 다루는 일이라면 실수를 주의해야 한다. 조언자나 전문가를 만날 수 있다. 5월에는 직장에서 즐거움을 찾을 일이 생긴다. 친구를 사귀거나 실력을 키우게 된다. 새로운 인연을 맺는 데는 중순 이후가 더 이롭다. 이사나 공부를 계획한다면 지체된다. 재물운에서는 실물수가 따를 수 있으므로 주의할 것. 6월은 가족에 관한 일이나 부동산 문제로 골머리를 앓는다. 자녀와 소통하지 못하고 대립할 수 있다. 공부를 시작하면 어려워도 곧 빠져들 것이다. 여행을 간다면 즐거울 것이고 학업과 관계된 곳에서 동료를 만날 수 있다.

7~9월 7월에는 이직도 원활하고 친구에게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뜻밖의 기회로 여행을 다녀올 수도 있다. 학위 취득을 준비 중이라면 이 역시 순조롭다. 친구나 동료에게서 영감이나 이익을 얻게 된다. 다만 문서에 서명할 일이 있으면 주의할 필요가 있다. 실수로 인해 귀찮은 일을 반복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 시기엔 대출을 받기에 좋지 않으니 다음으로 미룰 것. 8월에는 여러 가지 일을 동시에 진행하게 된다. 직업적인 부분이거나 개인적인 일일 수도 있다. 빠르게 마무리할 수 있는 것부터 세심하게 주변을 살피고 정리할 때다. 조금만 재치를 발휘하면 해결될 일이 많다. 다만 시도해보고 아니다 싶으면 재빨리 포기해야 한다. 9월에는 대출이나 남과 얽힌 돈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요령이 통하지 않는 일이 많으므로 원칙에 따라 돌파해야 한다. 손해를 볼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는 이익이니 털어버릴 수 있는 건 바로 처리하자. 재물운은 하순부터 좋아진다.

10~12월 10월에는 지출이 커진다. 불필요한 일에 돈을 쓸 수도 있다. 이동하거나 이사할 일이 생기거나 급작스럽게 여행을 떠날 수 있다. 예전 연인이나 지인들과 관련된 일이 생길 것이다. 11월에는 외국에 관한 일에 고비를 맞는다. 법적 문제가 생기거나 학위 준비에 장애물이 나타난다. 단거리 여행에서는 가치 있는 경험을 할 수 있지만 장기간 출타하는 것은 이롭지 못하다. 이달에는 남의 물건을 맡거나 금전 거래를 할 때 특히 주의해야 한다. 12월에는 연인과 트러블이 생기지 않도록 애써야 한다. 자칫 상처가 깊게 남을 수 있다. 이사나 이동에서는 중순까지 어려움이 있다가 풀린다. 가족이나 부동산에 관계된 일에서 소소한 즐거움이 따른다. 싱글이라면 20일 이후에 흐름이 좋은데 교육, 법, 건축, 출판에 종사하는 사람과 인연이 닿는다.

 

LUCKY ITEM

마리끌레르 별자리 운세 천칭자리 패션 아이템 디디에 두보 네크리스

태양의 사랑, 열정과 매혹의 상징인 레드 카닐리언을 세팅한 드봉 디디 프리미엄 컬렉션 네크리스 1백18만원 디디에 두보(DIDIER DUB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