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고기자리
2월 19일~3월 20일

“실력을 발휘해보자!”

마리끌레르 별자리 운세 물고기자리

 

행운의 숫자 2
행운의 색 베이비핑크
행운의 향기 벤조인, 시더우드 향
행운의 패션 아이템 반짝이는 크리스털 비즈로 장식한 버킷 햇

이제 실력 발휘 좀 해볼까? 조용히 할 일만 하던 물고기자리가 빛을 발할 해가 왔다. 스케일을 키울 필요가 있다. 12년 만에 물고기자리로 돌아온 목성은 물고기자리를 빠르게 통과한다. 내면에 열망이 가득한 물고기자리는 지금껏 쌓아온 커리어와 내공을 발산할 준비가 되어 있다. 이 흐름은 지난해 말부터 서서히 느꼈을 것이다. 목표가 확장되고 욕망도 커질 것이다. 작은 물에서 노는 것이 지겨워졌다면 자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구체적으로 정리할 필요가 있다. 성장에는 진통도 따르는 법. 올해는 구설수를 특히 주의하자. 작으면 소문에 휩싸이고 크면 관재를 입을 수 있다. 거래나 계약 시 놓치는 것이 없는지 확인해야 한다. 원하는 것을 얻을 기회가 오니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일을 벌여도 좋을 것이다.

1~3월 1월에는 지나간 문제가 다시 대두한다. 인간관계에 대한 가치관도 바뀔 수 있다. 책잡힐 일은 하지 않는 게 좋다. 기혼자라면 자녀 덕에 기쁨을 얻거나 부하 직원 또는 제자가 늘어날 수 있다. 2월에는 신속하면 성과를 내거나 결실을 맺을 수 있다. 예상외의 수입을 얻거나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게 된다. 다만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무리하는 것은 금물. 심장이나 혈액, 염증에 관한 문제일 수 있다. 3월 초에는 선택하는 바에 따라 흐름이 좌지우지될 수 있다. 말조심을 해야 하는 상황이며 계약을 하거나 약속을 할 때에도 실언하지 않도록 한다. 협상이 있다면 우선권을 가지게 되므로 주장할 바를 명시해야 한다.

4~6월 4월에는 심각한 고민거리가 생긴다. 돈 문제일 수 있다. 중대한 일을 결정하기엔 적당하지 않은 때다. 주변에 조언을 구하는 것이 좋다. 호의를 갖는 사람이 나타나거나 미용이나 패션에 관심을 갖게 된다. 5월 중순에는 강한 열망과 행동력으로 용기 있게 시도하는 일이 생긴다. 사교적인 모임을 갖거나 여행을 다닐 수 있다. 이사를 하거나 부동산에 관해 계약 또는 문서를 작성할 일이 있다. 5월에는 소소한 행운이 따르고 사교나 연애의 기회가 온다. 다만 불필요한 곳에 소비가 늘어난다. 부동산에 관계된 문서 문제가 있다면 순조롭지 못할 수 있다. 재물운이 좋아지며 특정 자격을 취득할 수 있다. 다만 학위는 적성에 대한 고민 때문에 중단할 수 있다. 외국에 관련된 일은 더욱 꼼꼼히 살필 필요가 있다. 새로운 전자기기를 소유하게 되며 나들이를 가는 일도 생긴다. 6월에는 어디론가 여행하고 싶지만 해야 할 업무가 많으므로 나중으로 미루게 된다. 머무는 공간에 변화를 주고 싶어지는데, 집에 좋은 물건들이 들어오게 된다.

7~9월 7월에는 섣부른 행동은 금물이다. 마음이 변덕스럽고 결정을 내리기 어려울 것이다. 휴식차원에서 잠시 여행을 떠나는 것이 도움이 된다. 공개적이고 공공적인 속성을 띠는 일에 연관되기도 한다. 건강에서는 허리 통증이나 현기증을 느낄 수 있으니 주의. 8월에는 동업자나 귀감이 될 만한 사람이 나타나나 방향성이나 가치관이 아주 다른 사람일 수 있다. 생활 습관으로 인한 질병이 예상되므로 건강관리에 힘쓰는 것이 좋겠다. 해외에 관한 일이라면 장애가 생겨 가려야 한다. 여러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라면 그중 몇 가지는 반려되거나 취소될 수 있다. 부동산에 관한 문제가 있다면 바로 해결하는 게 좋다. 9월에는 재물과 연관된 계약을 섣부르게 하는 것은 금물이다. 협력할 만한 동료가 생긴다. 불상사가 있다면 오해를 풀 수 있다. 연락을 끊었던 친구나 연인과 다시 만날 수 있지만 큰 기대는 하지 않는 게 좋다.

10~12월 10월에는 시샘이나 질투심이 생길 수 있다. 미용 시술을 받을 수도 있다. 해외 또는 먼 곳으로 이동할 일이 생기거나 친척을 보러 갈 일이 있다. 학위 취득이나 공부는 원활하지 않다. 11월은 가족 또는 집 문제로 골치가 아프다. 집을 손볼 데가 많아질 수도 있다. 학업에 관한 부분은 더욱 끈질기게 물고 늘어질 필요가 있다. 커리어에서는 스포츠나 레크리에이션 같은 분야와 연관될 수 있다. 윗사람과 트러블이 생기지 않도록 주의하고 부동산에 관계된 문서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해야 한다. 12월에는 직장에서 갈등을 빚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과중한 업무로 컨디션 난조가 예상된다. 친구들과 기분 좋은 한때를 보내거나 친구나 동료가 이성으로 느껴질 수 있다. 사업이나 일에 투자하는 것은 이롭다.

 

LUCKY ITEM

마리끌레르 별자리 운세 물고기자리 패션 아이템 디디에 두보 네크리스

만남을 이끄는 보석으로 유명한 자수정을 세팅한 드봉 디디 컬렉션 네크리스 49만8천원 디디에 두보(DIDIER DUB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