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수자리
11월 23일~12월 24일

“좋은 인연을 만들어가는 것이 포인트”

 

마리끌레르 별자리 운세 사수자리

 

행운의 숫자 4
행운의 색 적갈색, 황갈색
행운의 향기 중후한 우디 향, 백단 향, 자단 향
행운의 패션 아이템 레이어드하기 좋은 베스트

어차피 될 일은 되기 마련이니 조급한 마음을 버려라. 괜히 마음만 급해질 수 있다. 이사 또는 이직할 일이 발생한다. 사회 활동 영역이나 인간관계가 넓어지며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을 접하게 될 것이다. 본인의 아이디어나 창작물이 호평을 받을 수 있다. 행운과 이익이 쏠쏠하며 집 또는 부동산, 가족에 관계된 일에서 어려움이 풀리고 기뻐할 일이 생긴다. 연인과는 소통을 원활히 할 필요가 있다. 괜한 오해로 서운해할 일이 생길 수도 있기 때문이다. 협상이나 계약에서는 주장을 적극적으로 피력하는 것이 좋다. 국가기관 등에서 허가나 등록을 받는 일에는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조바심을 버리자. 연말에는 귀감이 될 만한 사람을 만나게 될 것이다. 스스로에게 투자하는 것이 남는 것이므로 지식과 경험을 늘리는 데 집중하자.

1~3월 1월에는 마음을 느긋하게 먹도록 하자. 어차피 서둘러도 똑같다. 하고자 하는 의지가 있다면 순조로울 것. 빚이나 대출, 소비성향에 대해 점검해봐야 한다. 갚아야 할 것 때문에 걱정이 많아도 무난히 해결할 수 있다. 사람들에게 친절히 대하거나 서비스 마인드를 발휘해 약간은 오지랖 넓은 사람이 되어도 좋다. 간식이나 디저트를 입에 달고 살면서 건강에 적신호가 켜진다. 2월에는 건강이나 미용 등 재미나 즐거움에 지출한다. 그래도 의외의 곳에서 소득이 생기는 등 수입이 쏠쏠하다. 이사나 이동할 일이 생긴다. 어디론가 여행하고 싶어지고, 즐거이 수다 떨 수 있는 친구나 커뮤니티에 소속될 수 있다. 3월에는 직업이나 각종 사회 활동 영역의 확장을 기대할 수 있다. 문해력, 계산력, 논리력 등이 요구되는 일이다. 부동산이나 이사, 가족에 관한 일이 대두된다. 새 가족이 생기거나 집에서 일하는 시간이 많아질 수 있다.

4~6월 4월에는 인간관계가 넓어지고 새로운 모임에서 영역을 확장할 수 있다. 이사나 여행 계획은 재고할 필요가 있다. 인테리어나 계약상의 문제로 지출이 늘어나지만 집 안에 좋은 물건들이 들어오게 된다. 커리어에선 문서 작업, 계산, 논리성에 관계된 일에 인내심이 필요한 상황이 생길 수 있다. 지인에게 새로운 일자리를 소개받을 수도 있고 사람들과 소통하는 일이 즐거워질 것이다. 5월은 집이나 부동산, 가족과 관련해 즐거운 일이 생긴다. 다만 연인이나 타인과의 관계에서는 소통상의 문제로 오해가 빚어질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과거를 떠올리고 추억에 빠질 만한 계기가 생기며 이러한 요소가 취미 활동으로 연결될 수 있다. 싱글이라면 친해지는 이성이 생기기도 한다. 건강은 좋은 상태를 유지하지만 살이 찔 수 있다. 6월에는 맘이 맞는 동료나 연인이 생길 수 있다. 여행을 나선다면 발이 묶일 수 있고 이사는 다음 기회를 노리는 것이 좋다. 현명한 사람을 만나 조언을 얻을 수 있으며 협상 시에는 요구하는 바를 확실히 표현해야 한다.

7~9월 7월에는 건강에 유의해야 한다. 화상을 입거나 염증 때문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 타인에게 도움을 받거나 의외의 재물을 획득할 수 있다. 자격증 취득에 운이 따르니 도전해볼 것. 연애 중이라면 권태기에 들어설 수 있으니 배려하는 마음이 필요하다. 8월에는 커리어에 호재가 있다. 능력을 인정받거나 좋은 아이디어로 주목받을 수 있다. 외국에 관한 일도 흐름이 좋다. 다만 국가기관 등 큰 단체와 거래를 하거나 허가를 받을 일이 있다면 매끄럽지 못할 가능성이 있다. 신경에 거슬리는 상황이 생기니 재치를 발휘해 해결해볼 것. 9월에는 인간관계에 적신호가 들어온다. 게임이나 투자 등에 관심이 쏠리는데 감당할 수 있을 만큼만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잘못된 정보를 믿을 수 있어 낭패를 볼 수 있기 때문이다. 과거에 했던 일을 다시 시도하거나 반복할 수 있고 하순이 되어야 상황이 안정화된다.

10~12월 10월에는 능력 있는 사람이나 인기인을 만날 수도, 화려한 곳에 방문할 수도 있다. 경품 이벤트에 응모해보자. 하순에는 허가를 받아야 하는 일이 원활하게 진행되지 않을 수 있고, 대응하는 데 지체가 발생한다. 11월에는 잠시 휴식을 취해도 좋을 듯하다. 집 안을 정리하거나 피곤한 인간관계를 해결하는 데 주력하는 것이 좋고, 연인과 트러블이 생기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사업을 한다면 까다로운 클라이언트를 만날 수 있고 구설에 휘말릴 수도 있지만 다행히 친구나 주변 사람들이 응원해준다. 새로운 사람을 만날 수도 있다. 12월에도 인간관계에 신경 써야 한다. 연인 관계도 마찬가지다. 재물적으로는 소소한 행운이 따른다. 무언가를 만들거나 새롭게 창조하는 작업을 시도하는 것이 좋다.

LUCKY ITEM

마리끌레르 별자리 운세 사수자리 패션 아이템 디디에 두보 네크리스

보호와 자유의 상징인 오닉스와 ‘D’ 모티프가 어우러진 르비앙 디디 컬렉션 네크리스 1백28만원 디디에 두보(DIDIER DUB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