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소자리
4월 20일~5월 20일

“쉬엄쉬엄 가는 여유를 갖자”

 

마리끌레르 별자리 운세 황소자리

행운의 숫자 13
행운의 색 초록색
행운의 향기 소염 효과가 있는 유칼립투스 향
행운의 패션 아이템 무릎까지 올라오는 니삭스

올해는 건강에 각별히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운동을 시작해도 좋고 식이요법을 해도 좋다. 만약 건강검진을 미루고 있다면 서둘러 받자. 주업보다는 부업에 관심을 갖게 되고 기존에 두 가지 일을 병행하지 않던 사람도 다른 수입원을 찾을 것이다. 과거에 한 일을 되짚어보면 거기에서 힌트를 얻거나 이익을 취할 수 있다. 직장인이라면 직업적으로 변동이 예상된다. 직장을 옮길 수도 있고 하는 일에 변화가 생길 수도 있다. 구직자라면 새로운 진로를 탐색하고 적성을 개발하기에 좋은 시기다. 사업가라면 고객과의 관계를 부드럽게 유지해야 한다. 경쟁자가 나타나 구설에 오를 위험성도 있다. 일이 마음처럼 되지 않아도 주변에서 도와주는 손길이 있으며 자신에게 유리한 환경이 조성될 것이다. 새해에는 무리하지 말고 현실적인 감각을 충분히 발휘해 휴식하는 느낌으로 편안하게 진행하는 태도가 필요하다.

1~3월 1월에는 장거리 여행이나 학업과 관련한 일이 번복되는 등 어려움이 따른다. 잠시 미룰 수 있다면 그것도 해결책이 된다. 2월에는 염두에 둔 일들을 다시 시작할 수 있다. 직업이나 학업에 큰 변화가 예상된다. 2월에는 가족이 떨어져 지낼 일이 생기거나 이사나 이동을 하게 된다. 이 시기에 시작한 일은 번복이 예상되므로 차근히 준비할 필요가 있다. 기혼자라면 자녀에게서 반가운 소식이 오며 행운이 따른다. 빚이나 대출 등과 관련한 금전적 어려움은 수월하게 해결된다. 부업거리를 찾는다면 이 시기에 적극적으로 시도하는 것이 좋다. 건강관리에 힘써야 하는 시기이므로 건강검진 등을 받아봐야 한다.

4~6월 4월은 경쟁자의 존재감이 드러나는 시기다. 하지만 부담감을 내려놓고 안도해도 될 것이다. 자신만 아는 정보를 입수할 수 있으며 4월 중순이 넘어서면 마음도 편안해질 것이다. 다만 구설에 오르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5월에는 이직이나 새로운 진로를 탐색 중이라면 이 시기에 도전하는 것이 좋다. 도구를 다루는 기술이나 힘을 써야 하는 종류의 일일 수도 있다. 싱글이라면 연인을 만날 계기가 생긴다. 돈거래를 하면 나중에 문제가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문서나 배송, 연락과 관련해서는 실수가 잦으므로 마음을 편히 먹는 자세가 필요하다. 빚을 해결하려면 이 시기에 처리해야 한다. 사업가라면 고객에게 더욱 예의 바르게 행동해야 하며 인내심을 발휘해야 한다. 6월에는 그간 불필요한 소란이 있었다면 점차 조용해지며 재물운 역시 풀리기 시작한다. 부업이 생기거나 소소한 용돈 벌이도 기대할 수 있다.

7~9월 7월은 활력이 생기는 달이다.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진행해야 한다. 여행을 떠날 수도 있고 고요하게 즐기는 취미를 가질 수도 있다. 새로운 걸 배우기에도 적절한 시기다. 부동산에 관한 서류를 작성하거나 집에 들어가는 비용을 계산할 필요가 있다. 빚이 있다면 이 시기에 해결해야 한다. 8월에는 자녀에게 좋은 일이 생기거나 새로운 정보에 흥미를 갖게 될 것이다. 집과 관련해 소소한 행운이 따르고 이사 계획이 있다면 좋은 매물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다만 일에서는 변동이 예상되므로 지위나 환경의 변화가 불가피할 것이다. 갑작스러운 지출 역시 발생하니 대비할 필요가 있다. 일시적인 부업이 생길 수도 있다. 9월은 연애에 그린 라이트가 켜진다. 이성 관계가 아니라면 친구 관계 역시 흥미로울 것이다. 8월에 진행한 소일거리가 이미 끝난 상황이라면 이달에 다시 진행할 일이 생긴다. 다만 짧게 하고 끝나는 일일 수 있다. 창작욕에 불타오른다면 이때가 시작할 적기다. 아주 재미있는 일을 만들어낼 수 있을 것이다. 연애나 사교 모임에서도 즐거움을 얻을 수 있다.

10~12월 10월에는 건강에 적신호가 뜰 수 있다. 기존에 먹던 것, 생활하던 것에 변화를 줄 필요가 있다. 다이어트 중이라면 조언해줄 사람을 찾는 것이 좋다. 10월 말에는 귀인이 도움을 주거나 새로운 활동 무대가 만들어진다. 유명한 사람을 만나거나 능력 있는 사람을 접할 기회가 생긴다. 성과에 대한 보상도 기대할 수 있으므로 재물운 역시 풀린다. 11월에는 지출이 많아진다. 무언가를 수리하는 데 쓰거나 가전제품을 구매할 수도 있다. 주변에 잔소리하며 신경에 거슬리는 사람이 생긴다. 건강 문제로 병원에 다닐 일이 있으므로 미리 예방해야 한다. 12월에는 먼 거리를 여행하거나 무언가를 배울 일이 생긴다. 외국과 관련 있는 일은 잠시 기다리는 기간이 있은 후에 성사된다.

 

LUCKY ITEM

마리끌레르 별자리 운세 황소자리 패션 아이템 디디에 두보 네크리스

마음의 끌림, 평온과 여유의 상징인 블루 칼세더니를 세팅한 르비앙 디디 컬렉션 네크리스 1백28만원 디디에 두보(DIDIER DUB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