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 제품 마니아라면 한 번쯤은 써봤을 맥(M.A.C)의 아이콘 제품인 총알 립스틱. 글로벌 론칭 40주년을 맞아 기존 인기 라인이었던 매트 립스틱을 리뉴얼한 ‘맥시멀 실키 매트 립스틱’을 출시합니다.
남녀노소를 막론한 모든 성별과 연령, 인종을(All Ages, Genders, Races) 위한 독보적인 메이크업 브랜드 맥(M.A.C). 글로벌 출시 40년 동안 컬러 메이크업의 1인자로 입지를 다진 브랜드 답게 다채로운 컬러 스펙트럼으로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맥의 아이코닉 아이템이 더욱 대담하고 시크한 모습으로 업그레이드해 출시됐습니다. 기존의 맥의 매트 립스틱은 좋은 발림성은 물론, 선명한 발색력과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탄탄한 마니아층을 쌓아왔는데요. 이번에 출시되는 ‘NEW 맥시멀 실키 매트 립스틱’은 트렌드, 아티스트리, 개성, 혁신, 스타일까지 다양한 방면에서 맥시멀을 추구하는 맥의 DNA를 모두 담겨 나온 제품입니다.
기존 유명 제품이던 쿨톤 레드 립으로 유명한 ‘루비 우’, 웜톤들에게 형광등을 켜주는 립으로 입소문난 ‘레이디 데인저’, 뉴트럴 톤 마니아들의 꾸준템 ‘카인다 섹시’, 벽돌색 립 제품 열풍을 불러온 ‘칠리’ 등 맥의 시그니처 제품은 물론, 이전에 없던 새로운 컬러까지 추가로 출시되어 총 40가지의 컬러로 골라 쓰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에요. 40가지의 색상은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직접 큐레이션한 레드와 핑크, 오렌지, 뉴트럴, 베리 등 5가지의 컬러 팔레트와 트렌디한 블랙 컬러 1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번 맥의 신상 립스틱은 부드러운 그라데이션부터 볼드한 풀 립 표현까지 다양한 변화를 보여줄 수 있는 강력하고 대담한 발색력을 보여주는 건 물론 12시간의 뛰어난 지속력을 보여준다고 해요!
기존에 맥의 매트 립스틱이 인기를 끌었던 이유 중 하나는 매트 립이면서도 답답하거나 건조함이 없이 부드러운 발림성을 보여줬기 때문인데요. 신제품인 맥시멀 실키 매트 립스틱 또한 실크처럼 얇고 가볍게 밀착되면서 크리미한 매트 텍스처로 각질과 주름 부각을 정돈해 깔끔한 립 컬러를 연출해 줍니다. 크리미한 텍스처는 제품에 함유된 유기농 코코아와 시어 버터 성분 덕분인데요. 건조해지기 쉬운 입술에 촉촉한 보습과 풍부한 영양을 줘 부드럽고 매끈한 입술로 만들어줍니다.
맥은 이번 신제품 출시에 맞춰 3월 10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 광장에서 대형 팝업 스토어를 연다고 해요. 팝업 스토어에서는 상품 추천 및 1:1 메이크업 컨설팅, 라이브 메이크업 쇼, 게임 이벤트 등 체험 이벤트와 컨설팅 시간이 마련된다고 합니다. 특히 이번 신제품 중 6종의 색상(칠리, 포에버 큐리어스, 러시안 레드, 캔디 얌얌, 노 코랄-레이션, 벨벳 테디)는 팝업 매장에서만 먼저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매트 립 마니아라면 놓치지 말고 눈여겨봐야 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