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을 고백하기에 좋은 2월, 초콜릿 보다 더 달콤한 밸런타인데이 선물을 찾고 있다면 바로 RADO!

@RADO

워치 브랜드 RADO가 2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커플 워치를 출시한다. 라도가 새롭게 선보이는 True Square Open Heart 라인은 부드러운 곡선이 돋보이는 사각형 케이스에 Rado의 시그니처 소재인 ‘하이테크 세라믹’을 스트랩으로 사용했다. 은은하게 반짝이며 소프트한 착용감을 겸비한 시계 스트랩은 별다른 액세서리 없이도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어 사랑하는 애인에게 선물하기 제격인 아이템.

RADO의<True Square Open Hear>워치

라도의 True Square Open Heart 워치는 스켈레톤 디자인으로 매끄럽고 선명한 라인과 투명한 다이얼로 R734 오토매틱 칼리버와 휠, 톱니바퀴, 밸런스 스프링의 움직임을 그대로 볼 수 있어 마치 춤을 추는 듯한 매혹적인 시간의 리듬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80시간 파워 리저브로 오랜 시간 구동할 수 있어 잠시 시계를 직접 착용하지 않더라도 무브먼트가 계속 움직이는 것이 특징.

@RADO
@RADO

두 컬러로 출시되는 라도의 True Square Open Heart 워치는 화이트 컬러에는 옐로 골드 부품과 반짝이는 다이아몬드를 세팅했으며, 블랙 컬러에는 로즈 골드로 포인트를 주어 착용했을 때 두 컬러 모두 시선을 사로잡는 고급스러운 커플 아이템이 될테니 취향껏 골라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