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년의 축적된 노하우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을 자랑하는 아넷사가 전 라인을 리뉴얼 출시했습니다.

©SHISEIDO

데일리 스킨케어 루틴에서 빠짐없이 챙겨줘야 하는 자외선 차단제. 단순히 피부 화상 방지를 위해서가 아니라 노화 예방 차원에서도 자외선 차단제 사용은 필수죠. 매일같이 사용해야 하는 자외선 차단제라면 확실한 차단력을 자랑하며 발림성까지 좋은 제품으로 골라주는 것이 관건입니다. 에디터가 추천할만한 선케어 제품은 글로벌 대표 선케어 브랜드인 아넷사. 100년간 축적된 노하우와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독보적인 사용감을 자랑하는 제품이 많죠.

©SHISEIDO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은 브랜드 아넷사가 이번에 더욱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광노화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피부를 아름답게 가꾸면서도 보호하는 선케어로서의 전문성을 가지는 것을 목표로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합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건강한 피부 장벽 케어까지 가능한 더욱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술을 선보인다고 하네요.

©SHISEIDO

새롭게 리뉴얼된 아넷사의 선케어 제품을 살펴보면 #밀착방어선밀크라는 애칭을 가진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NA’는 NEW더블 프로텍트 베일 테크놀로지 적용한 아이템으로 열, 땀, 물, 습기 등 4중으로 강력한 차단을 도와줘 야외활동을 많이 하는 이들에게 적합한 제품입니다. 평소 자외선 차단제 특유의 건조함이 걱정되는 이들이라면 수분감 가득한 스킨 뷰티파잉 선 에센스를 담은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젤 NA’를 추천합니다.

©SHISEIDO

예민한 피부라 제품 하나를 고를 때도 깐깐하게 체크하는 분이라면 저자극 포뮬러로 피부가 편안한 제품인 ‘퍼펙트 UV 선스크린 마일드 밀크’와 ‘미네랄 UV 선스크린 마일드 젤’을 눈여겨보면 좋을 것 같네요. 한층 업그레이드된 아넷사의 리뉴얼 제품들은 아넷사 공식 브랜드 스토어와 올리브영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일본 자외선 차단제 (밀크타입) 시장 매출액 기준, 인테지 SRI(2022.10~202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