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계절 기분전환을 위한 대청소를 준비하고 있다면, 진공 청소와 물 청소가 모두 가능한 다이슨의 ‘V15s 디텍트 서브마린 무선 물 청소기’를 주목해보자.
새로운 계절이 도래하면 새 기분으로 시작하고 싶은 마음 때문인지 계절에 맞춰 인테리어 소품을 구입하거나 가구를 재배치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 때 가장 먼저 해야 할 중요한 점은 묵은 먼지와 찌든 때를 제거해주는 대청소입니다! 그 동안 가구에 쌓여 미처 보이지 않았던 곳은 단순히 청소기로 먼지를 없애주는 것 말고도 물 청소로 찌든 때를 확실히 제거해줘야 깔끔하게 마무리되죠. 이럴 땐 2가지 청소가 한 번에 가능한 스마트한 청소 도구를 골라주는 것이 관건! 다이슨의 ‘V15s 디텍트 서브마린 무선 물 청소기’는 다이슨의 핵심 무선 청소기 기술에 물 청소 헤드가 구성되어 있어 하나의 청소기로 먼지와 오염물질, 물기 제거까지 가능해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죠.
V15s 디텍트 서브마린 무선 물 청소기는 시중의 물 청소 기능이 있는 청소기의 단점이었던 바닥이 과도하게 축축해지는 점을 보완했다고 합니다. 이를 위해 가압 챔버(pressurized chamber)를 활용해 공급된 물이 8개의 분사구에서 롤러 전체를 골고루 적셔 매분마다 18ml의 물이 정확하게 공급되어 물기가 과도하게 남지 않고 균일하게 닦여진다고 하네요. 다이슨의 물 청소 해드 내 모터로 작동하는 마이크로파이버 롤러는 물기나 찌든 때 오염물질을 닦아내주고, 내구성이 뛰어난 추출판은 헤드에서 닦아낸 물기와 오염물질만 분리해 별도의 오수통에 모아져 쉽게 비울 수 있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오수통의 먼지와 이물질은 바닥에 배출되지 않도록 설계되어 처음부터 끝까지 깨끗한 물로 청소할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이죠.
청소기로 유명한 다이슨답게 최대 125,000rpm의 속도로 회전되는 모터는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합니다. 서브마린 물 청소 헤드를 부착하면 모터에서 전원이 자동 전환되어 진공 흡입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이는 모터에 물이 유입되는 것을 방지해 안전함까지 신경 쓴 것을 알 수 있죠. 다이슨 V15s 디텍트 서브마린 무선 물 청소기는 한 번 사용 시, 110m2(약 30평) 정도의 면적을 청소할 수 있으며 기동성이 좋아 가구 밑이나 모서리 등 청소하기 쉽지 않은 곳까지 쉽게 닦아낼 수 있습니다. 다이슨의 이번 신제품 청소기는 다이슨 공식 홈페이지와 데모 스토어, 전국 다이슨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