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이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세럼의 캠페인 모델인 뉴진스 민지와 진행한 새로운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CHANEL

레드 까멜리아의 놀라운 생명력을 담은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세럼의 새로운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세럼의 캠페인 모델인 뉴진스 민지와 함께 진행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영상 속 민지의 피부는 건강하고 어린 생기로 빛납니다. 생기 가득한 피부의 비결은 바로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세럼.

©CHANEL

샤넬의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세럼은 어린 생기와 활력을 선사하는 첫 단계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오래도록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피부에 바르는 즉시 편안하게 스며드는 산뜻한 젤 텍스처로 주름과 모공 완화, 안색 개선에 도움을 주며, 피부 탄력 저하와 편안함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하죠.

©CHANEL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세럼이 더욱 특별한 이유는 장기간 사용 시 경험할 수 있는 효과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샤넬은 5가지 노화 징후(눈에 보이는 주름, 피부 광채, 모공 수렴 효과, 탄력, 피부 편안함) 개선 효과를 측정할 수 있는 활력 지수를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레드 까멜리아 세럼은 바르는 순간부터 효과가 나타나며, 시간이 지날수록 효과가 개선되어 6개월 사용 후에는 피부 활력 지수가 5배가 증가했다고 합니다. 올봄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루틴을 짜고 있다면, 샤넬의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세럼을 눈여겨보면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