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에서 시간에 따라 변하는 밤의 무드를 담은 ‘루쥬 알뤼르 벨벳 NUIT BLANCHE’를 출시하며, 마고 로비와 함께한 새로운 캠페인 비주얼 또한 공개되었습니다.

©CHANEL

저녁 외출을 할 때 1가지 뷰티 아이템만 챙겨야 한다면 바로 생각나는 제품은 바로 립스틱. 립 제품 하나만 챙겨도 입술을 물들이는 건 물론 치크에 혈색을 줄 수도 있고, 화사함을 좋아하는 분들은 아이 메이크업으로 사용할 수도 있죠. 다용도로 사용 가능한 립스틱을 외출 무드에 맞는 적절한 컬러로 연출하면 그날 룩은 완벽해질 수 있습니다.

©CHANEL

샤넬은 마음을 사로잡는 화이트 케이스에 00:00부터 07:00까지의 다채로운 8가지 밤의 무드를 담은 루쥬 알뤼르 벨벳 NUIT BLANCHE를 출시했는데요. 루쥬 알뤼르 벨벳 NUIT BLANCHE는 단 한 번의 클릭으로 열리는 샤넬의 아이코닉한 클릭 케이스를 화이트로 재해석하여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되었다는 점에서 소장가치를 더했습니다. 화이트 케이스에 블랙 트리밍으로 장식된 미니멀 케이스로 단순한 립스틱이 아닌 스타일링 아이템으로도 활용하기 좋죠.

©CHANEL

루쥬 알뤼르 벨벳 NUIT BLANCHE는 은은하게 빛나는 루미너스 매트 립스틱으로 섬세한 고농축 피그먼트가 들어있어 한 번의 터치로도 강렬한 컬러를 선사합니다. 시어버터와 호호바 오일 유도체가 함유되어 건조함 없이 가볍고 편안한 텍스처가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하죠.

©CHANEL

이번 신제품 루쥬 알뤼르 벨벳 NUIT BLANCHE는 밤이 시작되는 자정부터 햇살이 떠오르는 아침까지의 시간대별 밤의 무드를 담은 컬러명으로 8가지의 다채로운 컬러를 담은 제품입니다. 한밤의 외출의 기대를 담은 시에나 레드 컬러의 ‘루쥬 알뤼르 벨벳 NUIT BLANCHE 00:00’와 브릭 오렌지 컬러의 01:00로 시작하여, 저녁 파티의 열기가 연상되는 오렌지 레드 컬러의 ‘루쥬 알뤼르 벨벳 NUIT BLANCHE 02:00’와 바이브런트 푸시아 컬러의 03:00, 무르익은 파티에 다시 한 번 리터칭하기 좋은 웜 브라운 컬러의 ‘루쥬 알뤼르 벨벳 NUIT BLANCHE 04:00’와 루미너스 퍼플 컬러의 05:00, 새벽 빛이 밝아오는 여명과 닮은 버니쉬드 로즈우드 컬러의 ‘루쥬 알뤼르 벨벳 NUIT BLANCHE 06:00’와 고요한 이른 아침을 담은 부드러운 프레시 핑크 컬러의 07:00까지 시간에 맞춰 골라 바르는 재미가 기대되는 제품이죠.

루쥬 알뤼르 벨벳 NUIT BLANCHE 캠페인은 마고 로비와 함께 진행했다고 합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마고 로비의 한밤의 외출에 함께한 매혹적인 컬러의 루쥬 알뤼르 벨벳 NUIT BLANCHE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이번 캠페인이 공개되면서 촬영장의 비하인드 신도 함께 공개되어 비하인드 신 비주얼을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마고 로비와 함께한 한밤의 외출을 놓치지 말고 함께 즐겨 보세요.

©CHANEL
©CHANEL
©CHAN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