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긋한 꽃향기를 만끽하고 싶은 이들을 위한 겐조 뉘아쥬 서리지에 오 드 퍼퓸.
겐조 하우스의 전통과 파운더의 행복한 어린 시절에서 비롯된 겐조 메모리 컬렉션은 총 9가지의 상징적인 향기로 구성됐는데요. 이번 신규 컬렉션은 7명의 프랑스 마스터 조향사들이 참여했다고 합니다. 또한 겐조 컬렉션은 당사의 원료 공급업체에 의해 통제되는 플랫폼의 원료를 사용하고 있어요. 병은 15%의 고급 재활용된 재료(PCR)을 활용하여 만들어졌으며, 캡에는 30%의 재활용된 플라스틱(PCR)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위해 지속가능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죠.
흩날리던 벚꽃에 대한 기억을 담은 플로럴 우디 향수 뉘아쥬 서리지에는 4월을 맞이하여 컬렉션에 새롭게 추가된 향수인데요. 신선한 만다린 향이 은은한 벚꽃 향에 생기를 불어넣고 따사로운 햇살과도 같은 화이트 머스크 향으로 마무리됩니다. 뉘아쥬 서리지에을 통해 늘 생생한 벚꽃 향을 느낄 수 있겠죠.
숨겨진 비밀의 방을 연상케 하는 앰버 플로럴 향수인 앙상 뤼미에르는 두근대는 마음으로 창문 너머 바람에 흔들리는 꽃과 저녁노을에 대한 기억을 회상할 수 있어요. 인센스, 샤프란, 프리지아 어코드가 어우러져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안락하고 편안한 느낌을 줍니다.
나무마다 한껏 만개한 매그놀리아 숲이 연상되는 시엘 매그놀리아의 핑크색 케이스는 보들한 매그놀리아 꽃잎을 꼭 닮은 아이템입니다. 매그놀리아와 오렌지 블로썸의 조화는 화창한 봄날에 사용하기에 제격이죠. 거기에 화이트 머스크와 샌달우드가 더해지니 포근하고 따뜻하게 감싸줍니다. 이 향은 나른한 오후 시간대를 즐길 때 살짝 뿌려주면 풍성한 향과 함께 여유로움을 즐기기에 제격인 듯 하네요!
바람에 흔들리는 연꽃의 움직임에서 영감을 받았다는 레브 로투스. 우거진 숲속 호수에서 피어난 연꽃을 가득 담았는데요. 연꽃의 꽃잎들이 모여 미모사, 화이트 머스크, 그리고 샌달 우드의 향을 자아냅니다.
향긋한 미식이 느껴져 기쁨을 선사하는 꾀르 아주키는 톡 쏘는 블랙 커런트 씨와 바닐라의 크리미한 향조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디저트를 떠오르게 합니다. 추억 속 과일 디저트의 달콤한 향기를 느낄 수 있죠.
부드러운 연두빛 수색의 푸드르 마챠는 가루로 된 마차와 젠마이차가 조합되어 머스크, 장미, 바닐라 향과 함께 따뜻하고 토스트한 향을 만들어 냅니다. 향기를 맡는 순간 다도에 대한 찬가를 보내는 조향사의 표현감이 생생하게 느껴지죠.
상상의 이야기 속 태양을 형상화 한 솔레이 떼는 여름 아침처럼 빛나는 아이리스 꽃의 부드러움으로 가득 찼는데요. 아이리스의 파우더리한 향이 화이트 머스크와 결합하여 놀라운 향기를 전합니다.
집의 포근한 온기와 안정감을 느끼고 싶을 때 좋은 뉘 타타미입니다. 꿈 그 자체가 표현된 뉘 타타미는 편안하고 포근한 밤에서 영감을 받았는데요. 볏짚 향의 우디 어코드와 핑크 페퍼, 소프트 화이트 머스크, 그리고 엠버와 바닐라의 따뜻함을 선사합니다.
어린 시절의 추억과 비밀을 담은 세드르 세크레는 가정을 가득 채우는 편안한 향기처럼, 화이트 머스크의 부드러움 속에 오렌지 블라썸과 통카가 가미된 우디향을 전합니다.
겐조의 메모리 컬렉션은 겐조의 온라인 판매처(brand.naver.com/kenzo)와 올리브영의 온ㆍ오프라인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겐조 라 컬렉션 겐조 메모리 75ml, 12만 9천원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