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날의 환한 햇살을 닮은 광채 피부를 원한다면 겔랑의 ‘아베이 로얄 클라리파이 & 리페어’ 컬렉션을 주목해보자.

©GUERLAIN

벚꽃이 만발한 완연한 봄이 도래하면서 셀카를 여러 장 찍기를 반복하다 보면 작년과는 또 다르게 어딘가 칙칙해진 피부를 마주하곤 합니다. 이럴 때 많은 분이 칙칙한 피부를 환하게 개선해 줄 수 있는 효과적인 스킨케어 아이템을 찾기 시작하죠. 올봄 봄날의 환한 햇살처럼 맑고 생기 있는 피부를 원한다면, 겔랑의 ‘아베이 로얄 클라리파이 & 리페어’ 컬렉션의 에센스와 크림을 눈여겨 보세요.

꿀처럼 쫀쫀한 보습력과 겔랑만의 혁신적인 과학기술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 겔랑의 아베이 로얄 컬렉션. 이번엔 강력한 브라이트닝 효과를 담은 화이트 허니와 비타민 C 유도체, AHA 성분이 빛나는 피부와 매끄러운 피붓결을 선사하죠. 또한 보습력으로 입소문난 아베이 로얄 컬렉션답게 익스클루시브 로열젤리와 4가지의 허니가 조합된 겔랑만의 독자적인 다이나믹 블랙 비 리페어 테크놀로지가 함유되어 피부에 꽉 찬 영양감과 안티에이징 효과를 보여줍니다.

©GUERLAIN

새롭게 선보이는 ‘아베이 로얄 클라리파이 & 리페어’ 컬렉션은 에센스와 크림 2가지 제품으로 출시됐습니다. 두 제품 모두 93%의 자연 유래 성분으로 구성된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아베이 로얄 클라리파이 & 리페어 에센스는 액티브 허니 워터와 오로라 브라이트닝 젤로 나뉘어 보틀을 흔들었을 때 두 텍스처가 결합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이렇게 결합한 에센스는 새하얀 구름 같은 색상에 프레시한 텍스처로 벌꿀의 유효 성분을 더욱 효과적으로 만끽할 수 있는데요.

8주간 사용 시, 매끄러운 피부와 광채는 물론 섬세한 피붓결과 유연성, 탄력, 탄탄해진 피부, 모공 케어와 주름까지 8가지의 피부 고민이 개선되었다고 합니다. 아베이 로얄 클라리파이 & 리페어 크림은 부드러우면서 젤처럼 산뜻한 촉감으로 마무리되어 산뜻한 안티에이징 제품을 시도해보고 싶던 분들에게도 적합한 제품이죠. 크림 또한 8주간 사용했을 때 광채와 탄력 두 가지 고민이 동시에 개선되는 더블 유스 효과를 보여줬습니다.

©GUERLAIN

아베이 로얄 클라리파이 & 리페어 컬렉션이 더욱 특별한 이유는 겔랑의 마스터 조향사인 티에리 바세가 조향한 햇살을 듬뿍 담은 신선하고 산뜻한 꿀 향기를 스킨케어 루틴 내내 향기롭게 느낄 수 있다는 점이죠. 이 외에도 환경을 아끼고 자연과 공생을 중요시하는 겔랑답게 아베이 로얄 클라리파이 & 리페어 컬렉션은 친환경적인 요소가 함께 하고 있습니다. 아베이 로얄 클라리파이 & 리페어 에센스는 재활용할 수 있는 15%의 재활용 소재로 제작한 글래스 보틀로 구성됐으며, 아베이 로얄 클라리파이 & 리페어 크림은 15% 더 가벼워진 용기와 20~ 40% 재활용된 용기를 사용했고 리필제품으로도 나와 탄소 발자국을 36%나 낮출 수 있다는 사실!

©GUERLAIN

겔랑의 아베이 로얄 클라리파이 & 리페어 컬렉션은 팝업 스토어를 통해 빠르게 만나볼 수 있는데요. 에비뉴엘 잠실점 지하 1층 더 크라운 스퀘어에서 진행되는 이번 팝업 스토어에는 4개의 체험 존이 진행됩니다. 아베이 로얄 스킨케어 존에서는 베스트 제품인 ‘아베이 로얄 파워 듀오’와 신제품 ‘아베이 로얄 클라리파이 & 리페어 에센스/크림’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다고 하네요. 다음으로 이어지는 스킨케어 컨설테이션 존에서는 피부 측정 기기를 통해 맞춤 진단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본인에게 가장 잘 맞는 겔랑의 스킨케어 라인을 추천 받고 직접 사용해볼 수 있습니다.

또한 헤어 & 메이크업 존에는 브랜드만의 독자적인 벌꿀 성분이 함유된 헤어 케어 라인과 립 케어 제품도 준비되어 있어 스킨케어뿐만 아니라 겔랑의 다양한 제품 라인을 한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죠. 마지막 체험 존인 벌 보호 프로그램 존은 겔랑이 생물 다양성 보존과 벌 보호를 위해 매년 진행하고 있는 ‘벌 보호 프로젝트’를 소개하는 공간으로, 해당 존에서는 특별한 SNS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21일까지 진행한다고 하니, 겔랑의 새로운 컬렉션이 궁금한 분들은 꼭 한 번 가보는 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