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특별한 호캉스를 꿈꾸고 있다면,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와 프리미엄 5스타 항공사 싱가포르항공의 만남에 주목하세요.
어느새 다가온 여름, 그리고 이맘때쯤이면 생각나는 호캉스! 고급스러운 객실에서 휴식을 취하며 풍부한 혜택까지 받을 수는 없을까요? 레스케이프 호텔과 싱가포르항공이 선보이는 ‘테이크 어 슬링 슬립(Take a Sling Sleep)’은 레스케이프 객실에서 숙박을 하며, 싱가포르 시그니처 문화까지 즐길 수 있는 스페셜 객실 패키지입니다.
6월 30일까지만 한정 제공되는 이 패키지에는 싱가포르항공의 마스코트 곰인형과 패키지 당 제공되는 두 잔의 칵테일이 포함되어 있는데요. 선착순 50명에게는 싱가포르항공의 에코백을 제공해 여행의 특별한 굿즈를 모으는 재미도 느낄 수 있어요.
특히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바 ‘마크 다모르’에서는 세계적인 바텐더가 직접 제조하는 싱가포르 슬링 칵테일을 맛볼 수 있는데요. 싱가포르의 화려한 저녁노을을 모티브로 한 붉은빛과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입니다. 싱가포르항공 이용 시 기내에서도 제공될 만큼 싱가포르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칵테일로 자리 잡았죠. 더불어, 크리스플라이어 마일리지 프로그램을 통해 객실 예약 시 1천원당 기본 2마일리지가 적립되며, 테이크 어 슬링 슬립 패키지 이용 시에는 이보다 두 배 많은 4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크리스플러스(Kris+) 회원이라면 레스케이프의 객실, 레스토랑, 바, 스파 이용 시 10%의 할인 혜택도 추가로 제공되어 더욱 보람찬 호캉스가 가능합니다. 레스케이프와 싱가포르항공이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과 함께 몸과 마음을 리프레시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