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특별한 호캉스를 꿈꾸고 있다면,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와 프리미엄 5스타 항공사 싱가포르항공의 만남에 주목하세요.

©LESCAPE

어느새 다가온 여름, 그리고 이맘때쯤이면 생각나는 호캉스! 고급스러운 객실에서 휴식을 취하며 풍부한 혜택까지 받을 수는 없을까요? 레스케이프 호텔과 싱가포르항공이 선보이는 ‘테이크 어 슬링 슬립(Take a Sling Sleep)’레스케이프 객실에서 숙박을 하며, 싱가포르 시그니처 문화까지 즐길 수 있는 스페셜 객실 패키지입니다.

6월 30일까지만 한정 제공되는 이 패키지에는 싱가포르항공의 마스코트 곰인형과 패키지 당 제공되는 두 잔의 칵테일이 포함되어 있는데요. 선착순 50명에게는 싱가포르항공의 에코백을 제공해 여행의 특별한 굿즈를 모으는 재미도 느낄 수 있어요.

©LESCAPE

특히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바 ‘마크 다모르’에서는 세계적인 바텐더가 직접 제조하는 싱가포르 슬링 칵테일을 맛볼 수 있는데요. 싱가포르의 화려한 저녁노을을 모티브로 한 붉은빛과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입니다. 싱가포르항공 이용 시 기내에서도 제공될 만큼 싱가포르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칵테일로 자리 잡았죠. 더불어, 크리스플라이어 마일리지 프로그램을 통해 객실 예약 시 1천원당 기본 2마일리지가 적립되며, 테이크 어 슬링 슬립 패키지 이용 시에는 이보다 두 배 많은 4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크리스플러스(Kris+) 회원이라면 레스케이프의 객실, 레스토랑, 바, 스파 이용 시 10%의 할인 혜택도 추가로 제공되어 더욱 보람찬 호캉스가 가능합니다. 레스케이프와 싱가포르항공이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과 함께 몸과 마음을 리프레시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