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크처럼 매끄럽고 부드러운 맥의 NEW 스튜디오 픽스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MAC

이 피부를 부드럽게 만들어 줄 NEW 스튜디오 픽스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을 소개합니다. 이번 신제품은 더욱 얇고 가벼워진 포뮬러와 자연스럽고 매끈한 새틴광 피니시, 그리고 업그레이드된 슬림 패키지가 돋보이는데요. 컬러는 화사한 로지 베이지부터 자연스러운 뉴트럴 베이지까지 다양한 언더톤에 맞춘 총 9가지 라인업으로 출시됩니다. 24시간 동안 처음 바른 그대로 표현되는 컬러-트루 셰이드인 것이 특징이죠.

©MAC

NEW 스튜디오 픽스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은 ‘더블 픽스 테크놀로지’로 피부에 더욱 얇게 밀착돼 실크처럼 매끄럽고 부드러운 새틴광을 선사합니다. 얇고 균일하게 블렌딩돼 모공과 주름 등 피부 결점을 쉽고 빠르게 가려주는데요. 특히, 맥 아티스트가 고안한 마름모 모양의 ‘더블 픽스 퍼프’는 정교한 터치로 소량의 포뮬러를 촘촘하게 쌓아 올려 매끈한 새틴 피부로 마무리됩니다.

©MAC

또한 76%의 스킨케어 성분이 함유된 포뮬러가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주어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건조함 없이 편안하게 지속되는 것이 특징! NEW 스튜디오 픽스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와 함께 기분 좋은 하루를 보내보세요.

NEW 스튜디오 픽스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13g/7만 3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