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부신 지중해의 자연을 담은 NEW 2024 디올 썸머 룩.

©CHRISTIAN DIOR BEAUTY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프랑스 남부 리비에라에서 영감받은 NEW 2024 디올 썸머 룩을 선보입니다. 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 이미지 디렉터 피터 필립스(Peter Philips)가 지중해의 감성을 담은 부드러운 컬러와 따뜻한 태양빛을 조합하여 영원히 끝나지 않을 것만 같은 여름을 표현했죠.

©CHRISTIAN DIOR BEAUTY

화사한 메이크업을 연출해 줄 아이섀도우 NEW 디올쇼 5 꿀뢰르는 편안하게 발리는 크림 타입의 텍스처로 뭉침 없이 깔끔한 블렌딩이 가능합니다. 크리미하고 편안한 파우더 텍스처가 피부에 자연스럽게 밀착되어 묻어나지 않죠. 게다가 바르는 즉시 강렬한 컬러가 발색되어 오랫동안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코랄 플레임, 파스텔 글로우로 구성된 두 가지 리미티드 쉐이드로 만나볼 수 있어요.

©CHRISTIAN DIOR BEAUTY

대담한 코럴 핑크 컬러의 NEW 디올 어딕트 립 틴트 내추럴 히비스커스. 눈부신 여름빛을 머금은 이번 신상 립 틴트는 95%* 자연 유래 성분과 체리 오일이 함유되어 편안한 사용감이 돋보이는데요. 한 번의 터치로 입술을 물들이는 선명한 컬러가 매혹적인 립 메이크업을 연출하죠.

NEW 포에버 글로우 맥시마이저 누드는 내추럴하면서도 우아한 광을 표현하는 멀티유즈 리퀴드 하이라이터입니다. 풍부한 미세 펄 피그먼트와 플로럴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바르는 즉시 즉각적인 광채를 선사합니다.

©CHRISTIAN DIOR BEAUTY

네일 라커로 손끝을 산뜻하게 물들이고 싶다면 NEW 디올 베르니에 주목하세요. 여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두 가지 컬러가 인상적인데요. 섬세하고 부드러운 파스텔 민트와 화사한 레몬 글로우가 있습니다. 작약과 피스타치오 추출물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네일 케어 효과는 물론, 유리처럼 반짝이는 광채와 오랫동안 지속되는 꾸뛰르 컬러까지 선사하죠.

NEW 2024 디올 썸머 룩은 전국 백화점 크리스챤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1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온, SSG.COM 등 7개의 온라인 기업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그리고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shop.dior.co.kr)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 2024 디올 썸머 룩

NEW 디올쇼 5 꿀뢰르 4g, 10만 4천원 대 / NEW 디올 어딕트 립 틴트 #661 5ml, 5만 1천원 대 / NEW 포에버 글로우 맥시마이저 #017 11ml, 6만 9천원 대 / NEW 디올 베르니 10ml, 4만 3천원 대

* 자연유래 원료 함량은 ISO 16128에 따른 단순 계산결과로 식약처 기준에 따른 ‘천연화장품’에 해당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