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앤올룹슨의 아이코닉한 베오사운드 A1이 아더에러의 Z 블루를 입었습니다. 내 방에 꼭 두고 싶은 ‘더 블루이즘’을 만나보세요.
언제 어디서나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는 현대인들의 힐링 아이템이죠. 혼자서 조용히 공부를 하거나, 캠핑 분위기를 즐길 때 멋진 사운드와 함께라면 훨씬 더 기분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데요. 이런 순간을 더 빛나게 해줄 스피커를 찾고 있다면, 뱅앤올룹슨과 아더에러의 특별한 콜라보에 귀 기울여 보세요.
이번 콜라보 컬렉션은 베오사운드 A1 리미티드 에디션과 스피커 백, 스피커 스탠드로 구성됐습니다. 베오사운드 A1 2세대는 미니멀한 디자인과 풍부한 사운드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모델인데요. 아더에러의 시그니처 Z 블루 컬러와 익숙한 것을 새로운 방식으로 표현하는 고유의 철학이 더해져 더욱 감각적이고 세련된 모습으로 탄생했습니다.
기능적인 면도 살펴볼까요? 새롭게 출시된 베오사운드 A1은 뱅앤올룹슨 톤마이스터의 튜닝을 거친 뛰어난 사운드를 제공하며, 360도 음향 분산이 가능해 어느 위치에서나 소리를 생생하게 들을 수 있어요. 최대 18시간 재생을 지원해 오랫동안 끊김 없이 들을 수 있으며, 수준 높은 방진 및 방수 기능까지 갖춘 것이 포인트! 3개의 마이크 배열 덕분에 스피커폰으로 사용할 시 소리를 더 명료하게 들을 수 있죠.
베오사운드 A1의 형태를 따르는 원형 스피커 백은 패션 아이템으로 적극 활용할 수 있는데요. 부드러운 소가죽과 코튼 충전재로 제작된 이 스피커 백은 조절 가능한 숄더 스트랩과 파우치를 갖추고 있어 휴대성과 활동성도 뛰어납니다. 스피커를 안전하게 보관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어 정말 매력적이죠.
스피커 백이 패션과 음악을 결합했다면, 스피커 스탠드는 인테리어 오브제로서의 기능을 강조했어요. 아더에러는 베오사운드 A1와 함께 배치할 수 있는 색다른 스탠드를 고안했는데요. 스탠드에 놓이는 순간, 베오사운드 A1은 공간을 꾸며주는 하나의 오브제로 변모하죠.
눈으로 보기만 해도 즐거운 뱅앤올룹슨과 아더에러의 한정판 컬렉션은 전 세계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한국에서는 뱅앤올룹슨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한 전국 10개의 공식 온ㆍ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ㆍ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