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봄의 향기가 머물고 있는 5월, 산타마리아노벨라의 매그놀리아 오 드 퍼퓸에 빠져 볼 시간.

©SANTA MARIA NOVELLA

빠르게 끝나가는 봄이 아쉽다면 산타마리아노벨라가 제안하는 ‘매그놀리아 오 드 퍼퓸’에 주목하세요. 화사한 매그놀리아를 통해 봄의 향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답니다.

이탈리아 피렌체의 800년 헤리티지를 자랑하는 산타마리아노벨라가 가정의 달을 맞아 추천하는 매그놀리아 오 드 퍼퓸. 핵심 노트에 쓰인 매그놀리아는 ‘숭고한 사랑과 우애’라는 꽃말을 담고 있어, 예로부터 감사의 선물로 인기가 많았는데요. 매그놀리아 오 드 퍼퓸은 나를 위한 선물로도,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선물로도 완벽한 아이템입니다.

피렌체의 문화와 예술이 황금기를 맞이하던 시절, 메디치 가문의 정원을 장식한 매그놀리아로부터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경쾌한 제라늄 향이 가볍게 스치고, 화려한 매그놀리아 향이 퍼지며, 앰버와 머스크가 무게감을 더해 깊이 있는 마무리를 선사하는데요. 따사로운 햇살 아래, 달콤한 꽃잎에 둘러싸인 듯한 풍경이 그려집니다. 날씨가 좋은 날, 나들이를 떠날 때 사용한다면 하루 종일 기분 좋은 향기가 온종일 지속될 거예요.

©SANTA MARIA NOVELLA

또한, 이번 컬렉션은 1700년대 산타마리아노벨라 원료 보관함에서 영감을 얻은 ‘책 패키지’로 구성된 점이 인상적인데요. 설레는 마음으로 책을 펼치듯 상자 덮개를 열면, 화려한 꽃의 향연 속에서 매그놀리아 오 드 퍼퓸이 모습을 드러냅니다. 책 속에서 나온 향수라 하니, 소장 가치가 더해졌죠. 매그놀리아 오 드 퍼퓸과 함께 봄의 아름다운 순간에 빠져보세요.

산타마리아노벨라 메디치 가든 컬렉션 매그놀리아 오 드 퍼퓸은 전국 백화점 매장과 SI 빌리지, 카카오 선물하기 등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산타마리아노벨라 메디치 가든 컬렉션 매그놀리아 오 드 퍼퓸 50ml, 24만 5천원 대 / 100ml, 36만 5천원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