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에 어떤 옷을 입는 게 좋을까? 브로이어썸머 리넨 셔츠와 함께 여유로운 휴식을 취해보세요.

©BREUER
린넨 솔리드 셔츠
59만 9천원 대

어느덧 6월, 무더운 여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이럴 때 가장 필요한 건 바로 계절에 맞는 시원한 옷이겠죠? 통기성이 좋고 가벼운 리넨 소재의 셔츠는 여름에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어 많은 이들의 선호를 받고 있는데요. 프렌치 남성 패션 브랜드 브로이어가 재기 발랄하고 상쾌한 여름을 맞아 신상 썸머 리넨 셔츠를 출시했습니다.

브로이어는 우아함, 품질, 그리고 편안함을 중시하는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죠. 프렌치 감성과 이탈리아 테일러링이 조화를 이루며, 과도함보다는 절제의 미학과 감성을 선호하는데요. 이러한 브랜드의 철학은 이번 컬렉션에서도 고스란히 드러나 있습니다.

프랑스 니스의 해변을 떠올리게 하는 차분한 블루톤 셔츠는 여름 분위기를 한껏 더해줍니다. 무더운 여름에도 패션을 포기할 수 없는 이들에게 제격이죠. 일반적으로 드레스 셔츠에 많이 사용되는 칼라 스테이로 마무리되어, 구김이 없는 단정함과 흐트러지지 않는 안정감을 경험할 수 있는데요. 두 번째 단추 아래에는 브로이어의 ‘B’ 자수 엠블럼이 새겨져 있어 우아함을 한층 더해주죠.

이번 썸머 셔츠 컬렉션은 섬세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리넨 셔츠뿐만 아니라 옥스포드, 코튼 등 다양한 소재의 셔츠도 함께 선보이며, 취향에 따라 골라 입을 수 있는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블루, 라이트 블루, 네이비 등 다채로운 컬러로 구성된 것도 특징! 스타일과 쾌적함을 동시에 잡은 썸머 셔츠와 함께라면, 올여름도 시원하게 보낼 수 있겠죠?

브로이어 썸머 셔츠 컬렉션은 전국 백화점 브로이어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인 듀코몰(dukomall.com)을 통해 만나볼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