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크(VUNQUE)가 제안하는 여름 신상 백, 페스토네 필라 쇼퍼백 & 토크 발라카 토트백.

©VUNQUE
페스토네 필라 쇼퍼백 32만 5천

분크(VUNQUE)의 2024 SS 컬렉션이 출시되었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멕시코 여성 선수 ‘에스카라무사’의 강인한 정신과 우아함을 모티브로 삼았는데요. ‘Aesthetics of Escaramuza’를 주제로 세 가지 주요 테마를 선보였죠. 에스카라무사의 내면에 숨겨진 강인함, 그와 대조되는 우아한 의복 디테일, 그리고 멕시코의 휴양지에서 느낄 수 있는 여유로움을 표현했습니다.

라틴아메리카의 크래프트적인 요소와 자연 경관 속에서 영감을 받은 다채로운 컬러도 돋보이는데요. 거친 경기 속에서도 우아함을 잃지 않는 에스카라무사의 매력을 그대로 담아낸 이번 컬렉션, 놓칠 수 없겠죠?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시그니처 라인 ‘페스토네’도 여름을 맞아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왔습니다. 이번에 선보인 ‘페스토네 필라 쇼퍼백’은 멕시코 휴양지의 감성을 듬뿍 담아냈는데요. 상단 가죽 패치 포켓 덕분에 휴대폰이나 작은 소지품을 여유롭게 수납할 수 있어요. 상단의 솔트 레지 스트랩을 조절해 호보백 셰이프로도 연출할 수 있죠. 페스토네 필라 쇼퍼백 하나면 여름휴가에 딱 맞는 룩을 완성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VUNQUE
토크 발라카 토트백 27만 5천원

토크 발라카 토트백분크(VUNQUE)의 시즌 테마 중 하나인 ‘리본’을 직관적인 형태로 표현했는데요. 분크(VUNQUE)의 시그니처 하드웨어인 레이저 장식 대신, 리본과 어울리는 DD링을 사용해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도록 했어요. 자연스러운 광이 도는 크랙 소재를 사용해, 기존과는 다른 새로운 무드를 선사하죠. 전면 중앙의 링에 참 장식을 걸어 다양한 연출을 할 수 있다는 점도 정말 매력적이지 않나요? 컬러는 블랙, 퓨어 베이지, 펄 핑크로 구성했어요. 어떤 컬러를 선택해도 실패 없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죠. 우아한 리본이 장식된 토크 발라카 토트백으로 독특한 여름 코디를 완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