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하고 위트 있는 주얼리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포멜라토의 폼폼닷 컬렉션에 주목할 것!

©POMELLATO

포멜라토가 2024년 폼폼닷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이탈리아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포멜라토는 항상 우아함과 디자인적인 위트를 더한 모던 주얼리의 새로운 장을 써 내려갔는데요. 이번 폼폼닷 컬렉션에서는 절제된 아름다움 속에 숨겨진 놀라운 디테일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총 세 가지 버전으로 출시가 되었으며, 이번에 소개할 라인은 마더 오브 펄과 다이아몬드가 세팅되었어요.

©POMELLATO

폼폼닷 컬렉션의 매력은 디스크를 뒤집으면 반대편 젬스톤의 컬러가 드러나는 리버서블 디자인에 있다고 할 수 있는데요. 페미닌한 스킨톤의 로즈 골드에 부드러운 라운드 쉐입의 마더 오브 펄과 빛나는 다이아몬드가 리버서블 세팅되었습니다. 마더 오브 펄은 감정을 보호하고 균형을 잡아주어 행복한 기운을 선사한다고 해요. 다이아몬드는 용기와 힘을 상징하죠. 시각적인 조화뿐만 아니라 촉각적인 즐거움까지 느낄 수 있는 이번 라인은 브레이슬릿, 네크리스, 이어링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포멜라토의 금세공 전문성은 작은 디테일에서도 빛을 발합니다. 금으로 만든 실이 둥근 골드 보디에 양면을 가로지르는 디테일은 정교함의 극치라고 할 수 있는데요. 폼폼닷의 패셔너블하고 시크한 컬러는 믹스 앤 매치하거나 레이어링 하기도 좋아요. 이지 투 웨어 주얼리로, 다양한 룩을 세련되고 신선하게 완성할 수 있죠.

©POMELLATO

POM POM DOT 브레이슬릿 4백 80만원 대

©POMELLATO

POM POM DOT 펜던트 네크리스 5백 90만원 대

©POMELLATO

POM POM DOT 이어링 7백 20만원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