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고급스러운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끌로에가 2024 여름 시즌을 맞이해 더욱 새로워진 우디 백을 제안합니다.

©CHLOE

1952년 가비 아기옹에 의해 설립된 프랑스 패션 브랜드 끌로에. 새롭게 출시된 우디 퍼포레이티드 스캘럽 토트백은 끌로에의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셰미나 카말리의 창의적인 디렉션 아래 탄생했습니다. 자유분방한 여성성과 설립자의 비전인 ‘에포레스니스(Effortlessness)’ 역시 고스란히 담았어요.

우디 라인은 끌로에 하우스의 아이코닉한 뮬에서 영감을 받은 시그니처 로고가 돋보이는 라인입니다. 나노에서 라지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모던하며 미니멀한 실루엣을 선보였는데요. 이번 신상 백은 기존 우디 라인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스캘럽 모양의 펀칭 디테일이 특징! 메탈라이즈드 카프스킨으로 제작되어 고급스럽고 독특한 룩을 연출할 수 있어요.

또한, 실용성과 세련된 디자인, 그리고 편안함까지 놓치지 않았는데요. 넉넉한 사이즈의 내부 공간과 스웨이드 안감, 실용적인 플랩 포켓을 갖추었습니다. 톤을 맞춘 수직 가죽 스트랩과 시그니처 끌로에 자수 장식은 백의 모던한 라인을 강조하죠.

끌로에 우디 백은 다양한 소재로 만나볼 수 있는데요. 공정 무역 종이와 리넨 캔버스, 부드러운 카프스킨과 크로쉐 등의 소재로 준비됐습니다. 특히 리넨 안감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이 적은 세련된 마감을 선사하죠. 이는 “Women Forward. For a Fairer Future”를 궁극적인 목표로 삼는 브랜드의 친환경 정신과도 일맥상통합니다.

끌로에 우디 퍼포레이티드 스캘럽 토트백은 끌로에 부티크 및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Chloe.com에서 만나볼 수 있어요. 끌로에의 신상 백과 함께 올여름도 스타일리시하게 보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