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봄 에코가 액티브한 일상 아이템을 선보입니다. 바이옴 2.2 컬렉션과 함께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해 보세요.

©ECCO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신발로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덴마크 프리미엄 브랜드 에코(ECCO). 2024 SS 시즌을 맞아 데일리 스니커즈 바이옴 2.2 (BIOM 2.2) 컬렉션을 공개했습니다.

©ECCO

바이옴 2.2 스니커즈는 스포티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초경량 스니커즈입니다. 에코 태너리에서 생산한 프리미엄 가죽과 텍스타일을 결합해 완성했는데요. 일상생활 속 캐주얼한 무드부터 등산, 조깅 등 다양한 야외·레저 활동에 적합한 스타일링까지 연출할 수 있죠. 목적에 따라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한 바이옴 2.2을 함께 살펴보도록 해요!

©ECCO

신발을 고를 때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편안함 역시 중요한데요. 바이옴 2.2의 장점은 오랫동안 걸어도 발을 편안하게 유지할 수 있다는 점이에요. 실제 발을 최대한 구현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바이오 내추럴 모션 기술로 설계됐는데요. 이를 통해 자연스러운 움직임과 차별화된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에코의 대표적인 기술인 아웃솔과 어퍼를 완벽하게 접착시킨 플루이드폼 기술도 눈에 띄는데요. 플루이드폼 기술에 접목시킬 수 있는 새로운 LYTR 기술을 개발하여 적용하기도 했어요.

쿠셔닝과 밀도, 경량성도 한층 더 업그레이드했습니다. 바이오 소재를 사용해 PU 솔을 팽창시켰죠. 또한, 아웃솔의 고무 인서트는 어느 지형에서든지 우수한 접지력과 내구성을 제공합니다.

스포티한 무드와 경량성, 착화감을 모두 겸비한 에코의 바이옴 2.2 컬렉션은 전국 주요 ECCO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kr.ecco.com)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