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정 뷰 맛집 루프탑 바 ‘옥상’을 소개합니다.

©옥상

이번 주말, 어디로 갈지 고민이라면 루프탑 바를 고려해 보세요. 선선한 바람이 부는 루프탑에서 맛있는 음식과 함께 멋진 도시 뷰를 즐기는 건 어떨까요? 바쁜 일상의 피로를 풀고 진정한 휴식을 취할 수 있을 거예요. 최근 선우 에프앤비가 합정에 오픈한 ‘옥상’ 역시 최적의 힐링 장소라고 할 수 있죠.

옥상은 합정역 5번 출구 근처 건물의 5층에 자리 잡고 있는데요. 실내 통창을 통해 시원하게 탁 트인 뷰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서울 전체를 볼 수 있으며, 여의도의 더 현대와 63빌딩까지 보일 정도죠. 계단 통로를 통해 루프탑으로 올라가면, 국내에서 보기 힘든 이국적인 식물들이 가득한 플랜테리어가 신비로운 감성을 더해줍니다. 마치 해외여행을 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어요.

©옥상

옥상 루프탑에서는 버스킹 공연도 진행될 예정이에요. 어쿠스틱, 팝, 알앤비 등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들이 루프탑을 빛낼 예정인데요. 다양한 샴페인과 레드, 화이트 와인을 제공하며 가볍게 즐기기 좋은 스몰 플레이트와 다채로운 메인 디시들도 준비됐습니다. 연인, 친구, 가족들과 함께 방문하기 좋을 거예요. 음악과 함께 도시의 야경을 즐기는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옥상

옥상의 관계자는 “이번 루프탑 샴페인 바 옥상의 오픈을 통해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다양한 음식과 주류, 음악, 그리고 힐링을 제공하는 복합 문화 공간이 되길 바란다”라며 “국내에서 경험하기 힘든 예쁜 루프탑과 시원한 뷰가 함께하는 ‘옥상’에서 하루의 피로를 잊을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경험하셨으면 한다”라고 말했습니다. 오후 6시부터 새벽 1시, 금토는 새벽 2시까지 운영할 예정이며 매주 월요일은 정기휴무입니다. 운영 및 라이브 공연 일정, 메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해요.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양화로6길 91 5층
INSTAGRAM @oksang_h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