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가 꽃 피는 5월, 고귀한 장미의 효능을 담은 샹테카이 로즈 드 메이 컬렉션으로 피부를 아름답게 가꿔 보세요.

프렌치 뷰티 브랜드 샹테카이의 아이코닉 라인 로즈 드 메이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했습니다. 로즈 드 메이는 프랑스 남부 프로방스의 그라스에서 5월에만 피어나는 장미입니다.
로즈 드 메이 컬렉션은 꽃잎을 손으로 수확하고 아테시안 샘물로 증류하여 원료의 효과를 극대화했습니다. 이번 패키지에는 수채화 일러스트를 그려 넣어 화사한 느낌을 강조했는데요. 재활용 알루미늄으로 제작되어 환경을 생각하는 브랜드의 정신을 보여줍니다.

이번 컬렉션은 총 세 가지 제품으로 구성됐어요. 로즈 드 메이 바디 크림 위드 레티놀은 강력한 보습감을 자랑하는 보디크림입니다. 리치하고 풍부한 포뮬러와 레티놀이 함유되어 피부를 부드럽고 매끄럽게 가꿔주는데요. 샹테카이 시그니처 성분인 로즈 드 메이 에센스가 풍부하게 들어있어 아로마를 느끼게 해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특별한 보태니컬 슈거와 아미노산 블렌드가 보디 피부를 더욱 탄력 있게 가꾸어 줍니다.

퓨어 로즈 워터는 희귀한 로즈 드 메이 장미를 그대로 담아낸 페이셜 미스트입니다. 샹테카이의 아이코닉한 제품이며 꽃으로 피부와 마음에 생기를 주는 아로마콜로지를 보여주는데요. 세계적으로 많은 뷰티 어워드를 수상해 효능을 톡톡히 입증했죠. 마스크팩 사용 전 혹은 잠들기 전에 침구에 뿌려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건조한 모발에 사용하여 머릿결을 정돈하거나, 다림질 전 옷감에 뿌려 은은한 장미향을 느낄 수도 있죠.

로즈 드 메이 립 밤은 바르자마자 깊은 영양과 수분감을 가득 느낄 수 있는 립밤입니다. 밀키 핑크 컬러가 돋보이며 투명한 반짝임을 선사하죠. 자연스러운 장밋빛 혈색을 선사하는 꾸안꾸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으며 립스틱을 바르기 전에 베이스로 사용해도 좋습니다.
다채로운 구성이 돋보이는 샹테카이 로즈 드 메이 컬렉션은 공식 브랜드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는데요. 장미 꽃잎을 머금은 컬렉션의 상쾌한 사용감을 직접 느껴보세요.
샹테카이 로즈 드 메이 바디 크림 위드 레티놀 150ml, 24만 2천원
퓨어 로즈 워터 45ml 7만 1천원, 125ml 14만 2천원
로즈 드 메이 립 밤 2.5g, 8만 4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