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키 애호가들은 주목! 발렌타인 23년 골든아워 에디션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1827년 스코틀랜드 출신의 식료품점 상인에서부터 시작되어 오늘날 세계적인 위스키 브랜드까지 도달한 발렌타인. 올해는 ‘발렌타인 23년 골든아워 시리즈’의 첫 제품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발렌타인 23년 골든아워 에디션은 ‘골든아워’라는 특별한 순간을 기념하는 의미를 지녔어요. 브랜드의 캠페인 슬로건인 ‘우리가 깊어지는 시간’에 뿌리를 두고 시간의 중요성을 강조했는데요. 또한, 이번 에디션은 발렌타인 최초로 코냑 캐스크에서 피니시한 것이 특징입니다. 발렌타인의 마스터 블렌더 샌디 히슬롭이 꼼꼼한 수작업을 통해 최고급 프랑스산 오크 캐스크를 선별했어요. 혁신적인 방법을 도입해 매혹적인 맛과 풍미를 완성했죠. 달콤한 복숭아 향이 코 끝에 은은하게 펼쳐지며 입안에서 맴도는 토피, 꿀꽃향이 풍성하고 긴 피니시를 선사하는데요. 기존의 위스키와는 다른 반전 매력을 보이기에 충분합니다.
패키지 디자인 또한 골든아워에 대한 영감과 여행 속 골든 타임을 그대로 담아내 눈길을 끌었습니다. 낮과 밤, 과거와 미래 그리고 스카치위스키와 코냑의 조화로운 만남을 표현해 소장 가치를 높였는데요. 샌디 히슬롭은 “발렌타인 23년 골든아워 에디션은 큰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발렌타인 23년에 특별한 시도를 더 한 제품”이라며, “발렌타인 위스키 역사상 첫 코냑 캐스크를 적용해 한층 더 풍성한 과일향과 달콤함을 선사하는 혁신적인 스카치위스키로 탄생했다”라고 말했습니다. 위스키를 사랑하는 이들이라면 상상만 해도 기대가 될 거예요.
발렌타인 23년 골든아워 에디션은 아태지역 면세점에서 판매됩니다. 발렌타인 위스키의 달콤한 맛과 풍미를 느껴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