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오는 6월 올영 세일엔 어떤 제품을 사야할까 고민 중인 코덕이라면 주목해주세요! 에디터가 추천하는 제품만 골라 구매해봐도 후회 없는 소비가 될 거예요. 😊

©OLIVEYOUNG

D-2, 드디어 6월 올영 세일이 코앞에 다가왔습니다. 이번 올영 세일엔 또 어떤 제품을 사야 알차게 샀다고 만족할 수 있을지 고민하는 분이라면 에디터가 추천하는 제품부터 훑어보면 좋을 것 같아요. 에디터의 추천 아이템을 보다 보면 어떤 제품을 사야할 지 더욱 정하기 쉬워질 테니까요!

오늘 추천드릴 아이템은 바로 메이크업 제품입니다. ‘하늘 아래 같은 색상은 없다.’ 라는 말이 있듯이 스킨케어만큼이나 까다롭게 고르게 되는 게 바로 색조 제품인 것 같은데요. 제품 텍스처와 색상의 각기 다른 한 끗 차이가 형광등을 켠 듯 화사한 안색을 만들어주기도 하고, 세련된 메이크업 룩을 완성시켜주니 말이죠. 에디터가 추천하는 메이크업 아이템을 살펴볼까요?

여름 햇살처럼 반짝이는 화사함이 필요해! VDL 코렉팅 프라이머, 설화수 쿠션

무더운 여름이 다가오면 기온이 1도 오를 때마다 더욱 솟구치는 피지로 아침에 했던 베이스 메이크업이 칙칙해지기 마련입니다. 이런 날씨에 사용하면 좋은 제품은 화사하게 톤을 밝혀줄 수 있는 베이스 제품과 밀착력이 강해 오래도록 지속되는 베이스를 적절하게 사용해주면 좋죠.

평소 사용하는 쿠션이나 파운데이션 사용 전에 톤을 밝혀주는 코렉팅 프라이머나 메이크업 베이스 제품을 사용해주면 다크닝 없이 오래도록 화사함이 유지되는 걸 느낄 수 있습니다.

에디터가 추천하고 싶은 코렉팅 제품은 VDL톤 스테인 컬러 코렉팅 프라이머 세레니티인데요. VDL의 컬러 프라이머는 시중에 자주 보이던 핑크나 민트 컬러의 베이스가 아닌 블루 컬러(세레니티)가 도는 제품입니다.

블루 컬러의 베이스는 칙칙한 노란기를 보정해주는데 효과적이죠. 해당 제품에 들어있는 블루 피그먼트와 엘라스토머의 완벽한 배합으로 이질감 없이 노란기를 보정해 쿨톤 피부처럼 표현할 수 있는 제품!

가볍게 발리면서 들뜸없이 자연스럽게 밀착되는 아이템으로 기존 제품의 발림성을 개선해 촘촘한 밀착력을 자랑하죠. 특히, 더운 여름에 파데 프리 메이크업을 하고 싶은 분들에게 효과적인 아이템이 될 것 같네요.

여름에도 꾸준히 파운데이션이나 쿠션을 사용해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한다면 설화수퍼펙팅 쿠션 에어리를 눈여겨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리브랜딩 이후 더욱 세련되진 케이스로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었던 설화수 쿠션. 자개쿠션이라는 별명만큼 반짝이는 케이스가 소장 가치를 더했죠. 거기에 스킨케어 성분이 80% 이상 들어가 메이크업 후에도 피부가 편안한 제품입니다.

스킨케어 성분이 많은 쿠션은 밀착력에 크게 기대를 하지 않는데, 해당 제품은 착붙어서 오래도록 지속력이 유지되는 제품이라 여름에 사용하기 더욱 매력적인 제품이죠.

이 제품을 더욱 눈여겨봐야 할 이유는 하나 더 있습니다! 이 제품이 바로 6월 올영 세일 첫날인 5월 31일, ‘오늘의 특가‘ 제품이기 때문이죠.

기본 할인 제품보다 오늘의 특가로 구매하면 더 좋은 할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니, 설화수의 쿠션이 궁금했다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세요.

한 끗으로 더욱 매력적인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치트키! 에스쁘아 브로우 & 하이라이터

화사하게 피부 톤을 보정해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했다면, 다른 사람들과 한 끗 차이로 더 화사하고 세련된 느낌을 줄 수 있는 아이템을 사용해 보세요! 에디터가 올 여름 추천하고 싶은 아이템은 아이 브로와 하이라이터.

이 2가지 아이템만 잘 활용해보면 남들과는 다른 나만의 스타일을 만들어 나갈 수 있어요. 에스쁘아더브로우 밸런스 펜슬은 삼각 셰이프로 되어 있어 좁게 그리면 한 올씩 섬세하게 표현할 수 있고, 넓은 면을 이용하면 눈썹을 더욱 쉽게 채워갈 수 있습니다.

아이 브로 제품은 원통형으로 되어 잘 굴러다녀 망가지거나 잃어버리기 쉬운데, 에스쁘아의 제품은 사선 앵글드 디자인으로 견고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것도 다른 제품과의 차별된 점이라고 볼 수 있죠. 용기 케이스는 물론 사용감도 뭉침없이 자연스럽게 잘 그려지는데요. 유분기가 있는 피부에도 사각거리는 텍스처로 고르게 잘 그려집니다.

에스쁘아의 브로우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답게 노란기와 붉은기를 뺀 세련된 그레이시 스펙트럼의 6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본인 모발과 어울리는 색을 찾을 수 있을 거예요. 눈썹은 사람의 인상을 결정짓는 중요한 부위이니 섬세하게 터치할 수 있는 에스쁘아의 제품을 사용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전반적인 인상을 구성했다면, 화사한 인상을 더욱 볼륨있고 화사하게 만들어줄 수 있는 건 하이라이터! 에스쁘아톤페어링 하이라이터는 물들듯이 쌓이는 블러링 매트 텍스처로 투명하게 비치면서 맑은 광이 올라오는 제품인데요.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본인에게 맞는 톤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3가지의 색상 중 특히 씨쉘 컬러는 에스파의 윈터가 사용해 화제가 된 제품이기도 합니다. 모공 요철도 커버되면서 볼륨있는 얼굴로 가꿔보고 싶다면 에스쁘아의 하이라이터를 꼭 도전해보세요!

메이크업의 꽃은 무엇보다 선명한 립 제품! 릴리바이레드 밀키틴트, 에스쁘아 바밍 글로우

메이크업에서 누구나 손쉽게 화사하고 또렷한 인상을 줄 수 있는 제품은 바로 립 제품. 립 컬러 하나만 잘 골라도 올 여름 내내 생기 있는 립을 유지할 수 있을 거예요. 릴리바이레드의 틴트는 지속력이 오래가기로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특히, 에디터가 추천하고 싶은 제품은 스윗 라이어 밀키 틴트인데요. 이 제품은 워터리한 텍스처로 퍼짐성이 좋은데, 마무리가 산뜻하고 보송해 블러 처리를 한 듯한 립으로 표현되어 반전 매력이 있는 제품입니다. 화사하지만 너무 진하지 않은 뽀얗고 은은한 밀키 브라이트 컬러라 여름에도 강렬한 룩보단 여리여리한 무드를 연출하고 싶은 분들에게 제격이죠.

반면에 보다 선명한 인상을 주면서 오래도록 지속되는 롱래스팅 립제품을 찾는다면, 에스쁘아노웨어 립스틱 바밍 글로우는 꼭 한 번 테스트해보세요. 촉촉한 립스틱에서 보기 힘든 선명한 발색은 물론 요즘도 유행하고 있는 탕후루 립을 만들어주는 클린한 광택이 올라오는 제품입니다.

이렇게 촉촉하면 끈적일만도 한데 논스티키 기술이 들어가 가볍고 편하면서 입술이 들러 붙지도 않더라구요. 웜톤이라면 네온 코랄 컬러의 1호 비비디를, 쿨톤이라면 베리를 닮은 레드 컬러인 2호 베리코어를 추천합니다.

하루 종일 유지되는 메이크업 비밀은 이거! 더툴랩 초밀착 핏팅 듀오, 어반디케이 세팅 스프레이

어지간한 뷰티 제품은 모두 구비해두고 사는 코덕이라 큰 감흥이 없는 ‘찐’코덕이라면, 여름철 무너짐 없는 비밀 병기 하나 쯤은 쟁여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더툴랩초밀착 핏팅 듀오는 평소 뷰티 유튜브를 즐겨 보시는 분이라면 알 수도 있는 제품인데요. 특히, 메이크업 아티스트 유튜버들의 채널에서 많이 등장하는 제품입니다. 시중에 많은 브러쉬와 메이크업 툴이 있지만 관련 전문가들이 즐겨 사용할 정도면 퀄리티가 좋은 제품이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초밀착 핏팅 듀오는 3mm의 초미세모로 제작된 101B 브러쉬와 100% 통루비셀을 사용한 텐션 퍼프로 구성됐습니다. 브러쉬는 미니 사이즈로 휴대하기도 좋고 컨트롤이 쉬워, 초보자도 브러쉬 자국 없이 매끈한 피부 표현을 완성할 수 있죠. 거기에 텐션 퍼프를 사용해 마무리해주면 원래 내 피부처럼 자연스럽게 밀착됩니다.

초밀착 핏팅 듀오는 미니 브러쉬와 퍼프로 구성된 컴팩트한 사이즈로 외출 시에 갖고 다니기에도 좋아요. 일반 쿠션 퍼프만으로 수정할 때보다 커버력과 밀착력 모두 챙길 수 있어 온종일 깔끔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뜨거운 열기에 베이스 메이크업이 녹아내릴 것이 염려된다면 어반디케이올나이터 세팅 스프레이를 쟁여두는 건 어떨까요? 한 번 사용해보면 계속해서 사용하게 되는 마성의 제품답게 16시간 동안 지속되는 어마어마한 지속력을 보여줍니다.

메이크업 픽서는 사용 시에 수분 미스트처럼 얼굴을 두드리지 않고, 뿌려 준 이후 그대로 말려주면 고정력이 더 확실하다는 사실! 메이크업 시 사용하는 스펀지에도 픽서를 뿌려 베이스 메이크업을 해주면 픽서만 단독으로 사용했을 때보다 더욱 지속력이 높아집니다. 올 여름 장시간 야외에 있을 경우엔 메이크업 픽서도 잊지 말고 사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