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 많은 코덕들의 통장이 텅텅 비어가는 ‘텅장’이 되어가는 기간, 바로 6월 올영 세일이 돌아왔습니다! 이번 세일엔 아무거나 사지 말고 에디터가 추천하는 아이템 먼저 보고 가세요~

올리브영 세일은 5월 31일부터 6월 6일까지 진행된다. photography:올리브영

장바구니 가득 사야 할 화장품으로 가득한 코덕들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올영 세일이 드디어 돌아왔습니다. 보통은 6월 초에 진행하는데 이번 올영 세일은 5월 31일부터 시작한다고 하네요.

세일 기간까지 3일 앞둔 시점에 어떤 제품을 사면 알차게 샀다고 고민하는 중이라면 오늘은 에디터가 추천하는 리스트를 먼저 살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 세일 기간에 사두면 여름 내내 두고 잘 사용할만한 제품들로만 골라봤으니, 마음에 드는 제품을 눈여겨봤다가 세일이 시작하면 바로 달려가보세요!

찝찝함 없이 개운함만 가득한 클렌저, 닥터자르트&더페이스샵

더운 여름 땀과 피지가 뒤엉켜 트러블이 올라오기 쉬운 나날이 계속된다면 꼼꼼한 클렌징은 필수. 이번 올영 세일에 구매하면 좋을 클렌저 2개를 추천한다면 닥터자르트더페이스샵의 제품을 추천합니다.

닥터자르트포어레미디 리뉴잉 폼 클렌저는 모공 속까지 딥클렌징 가능한 젤 타입의 포밍 클렌저인데요. 저자극 아미노산과 3세대 저자극 필링 성분인 PHA(파하) 성분이 자극 걱정없이 깨끗한 세안을 도와줍니다.

뿐만 아니라 글리세린 성분이 들어있어 클렌징 후에도 피부 당김 없이 수분감 있게 마무리되고, 판테놀 성분이 피부 장벽이 무너지지 않게 도와주죠. 피부 속부터 개운한 세안을 원한다면 닥터자르트의 제품은 올 여름 꼭 한번 사용해보길 추천드립니다!

이번 올리브영 세일에 추천할 또 다른 클렌저가 있다면 바로 더페이스샵미감수 브라이트 페이셜 클렌징 폼인데요. 로드샵에서만 볼 수 있던 더페이스샵의 제품을 이젠 올리브영에서까지 만날 수 있다니 놀라울 따름입니다.

더페이스샵의 미감수 클렌징 폼은 많은 분들이 아는 제품일텐데요. 이미 17년째 스테디셀러인 제품으로 누적 판매량이 3,600만개가 판매된 제품이라고 합니다. 여주 무농약 쌀 추출물을 함유해 쌀뜨물 세안을 한 것처럼 깨끗하고 환한 피부를 가꿔주는데요. 쌀뜨물에 비타민B와 미네랄이 다량으로 들어있어 수분 흡수 효과와 브라이트닝 효과가 좋다고 하네요. 게다가 세븐틴 원우가 픽한 클렌징 제품이라고 하니 캐럿이라면 꼭 사용해 볼 필수템이 될 것 같습니다!

이 제품을 사용해보면서 좋았던 점은 깔끔하게 세안되는데 생크림처럼 부드럽고 폭신한 거품이 자극없이 부드럽다는 점인데요. 약알칼리성 클렌징폼이라 불필요한 피지는 확실하게 제거하면서 촉촉함만 남겨 여름용 세안제로 제격인 듯 합니다.

귀찮음 폭발엔 토너패드가 딱! 이니스프리&닥터자르트

여름엔 화장솜에 덜어 닦는 닦토나 손에 덜어 흡수시키는 흡토나 귀찮기는 매한가지입니다. 이럴 때, 적절하게 사용하면 좋은 제품이 바로 토너 패드입니다. 토너 패드는 이미 적셔진 패드를 피붓결을 따라 닦아서 닦토용으로 사용하기에도 좋고, 양면으로 되어 있어 뒤집어서 5분 정도 붙여주면 마스크팩 대용으로 순식간에 수분감을 채워주는 것도 확실한 제품이죠.

에디터가 추천하고 싶은 제품은 이니스프리비타C 그린티 엔자임 잡티 토닝 패드닥터자르트포어레미디 파하 리뉴잉 듀얼 패드입니다.

이니스프리의 패드는 노란색의 패드 면만 봐도 알 수 있듯이 99%의 순수 비타민C를 녹여 비타민C 원사를 압축해 만든 제품인데요. 대나무 수분 패드면은 피붓결 정돈을 위한 닦토로 비타민C 패드 면은 팩으로 사용하면 더욱 효과를 보기 쉬울 겁니다.

게다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그린티 엔자임이 배합되어 각질 정돈 효과도 우수해 잡티와 피부톤, 윤기까지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죠. 여름이면 자외선으로 쉽게 피부가 어두워지기 마련인데, 장시간 야외 활동 후 애프터 케어 제품으로 사용하면 더욱 좋습니다.

여름이면 피지와 함께 쩔어 있는 각질이 너무나도 신경쓰이는 지성 또는 수부지 피부라면 닥터자르트포어레미디 파하 리뉴잉 듀얼 패드를 사용해보세요.

저자극 각질 제거 성분이 PHA가 7%나 들어있어 데일리로 자극 없이 각질을 손쉽게 녹일 수 있습니다. 이 패드는 큰 크기의 대왕 패드로 쉽게 분리가 가능해 팩처럼 밀착 케어를 하고 싶다면 둘로 나눠 모공이 고민인 볼이나 코, 이마 등에 붙여 주면 더욱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죠.

각질을 제거하고 피붓결을 정돈하는 제품이다 보니, 메이크업 전 각질 들뜸이 없도록 퀵 마스크로 사용해도 좋고, 외출 후 세안을 마치고 잔여 노폐물을 닦아주는 2차 클렌징 용도로 사용해도 훌륭한 제품입니다.

여름 피부엔 집중 케어가 필요해! 프리메라&에스트라

환절기만큼이나 기복이 심한 여름철 피부. 더위로 지친 피부에 수분감은 물론 더 성난 피부로 돌입하기 전에 예방 차원에서 집중 케어를 해줄 스마트한 세럼 제품을 추가해주면 좋습니다!

바쁘디 바쁜 현대사회에서 한 번만 사용해도 확실히 체감되어 소비자들의 마음에 쏙 들기로 유명한 두 제품, 프리메라유스 래디언스 비타티놀 세럼에스트라에이시카365 흔적 진정 세럼은 올 여름 늘어지는 모공과 울긋불긋한 피부톤을 말끔하게 정리해주는 치트키가 되어줄 거예요.

프리메라유스 래디언스 비타티놀 세럼은 비타민C를 60% 함유한 캡슐과 순도 95% 초순수 레티놀을 혼합한 혁신적인 세럼입니다. 피부 고민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는 비타민과 레티놀의 만남이라 혹시 자극적이진 않을지 고민하는 분들도 많을텐데요. 에디터가 직접 사용해보니 생각했던 것보다 자극감도 덜하고, 무엇보다 피부톤을 고르게 밝혀주는 느낌이 체감되었습니다.

거기에 모공 고민에 효과적인 두 성분이 들어 있어 모공이 쫀쫀해진 느낌이 들더라는 리뷰도 많더라구요. 프리메라의 세럼은 고효능 성분을 적절하게 배합해 기능성 제품 입문자분들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니, 올 여름에 환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꾸고 싶었다면 프리메라 제품은 매장에서 테스트는 꼭 한 번 해보는 걸 추천합니다.

에스트라는 워낙에 장벽 케어 제품으로 유명한 브랜드라 보통 고보습 제품을 떠올리곤 하는데요. 의외로 가벼운 제품도 피부에 알맞게 잘 만드는 브랜드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에스트라에이시카365 흔적 진정 세럼은 1회만 사용해도 빠른 진정 효과를 보여주는데요. 피부 온도를 낮춰 붉은기를 가라 앉히고, 거칠어진 피붓결도 개선해준다고 해요.

거기에 색소 침착에 효과적인 나이아신아마이드 2%가 함유되어 2주 이상 꾸준히 사용하면 잡티 흔적이 옅어지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게다가 장벽 케어로 유명한 에스트라인지라 베타글루칸과 피토스테롤, 마데카소사이드 등 진정에 효과적인 성분을 결합한 에스트라만의 핵심 진정 성분인 CICA BPMTM을 추가해 1주일 만에 피부장벽이 80%나 개선되는 놀라운 효과를 보여주는 제품이죠.

이 세럼은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과 테스트와 알러지 테스트,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와 민감성 패널을 대상으로 자극감 시험까지 마친 제품이라고 하니 더욱 믿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더운 날씨에도 보습은 필수. 에스네이처&아이소이

여름철엔 높은 기온에 크림을 바르기 꺼려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사실 보습이 잘 되지 않은 피부일수록 유수분 균형이 깨져 피지가 더 빨리 올라온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이번 올리브영 세일 추천템으론 여름에도 끈적임 없이 오래도록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는 크림을 추천해 드릴게요.

에스네이처 아쿠아 스쿠알란 수분크림 모공과 피지 관리에 탁월한 스쿠알란이 들어 있어 바른 직후에 모공이 쫀쫀해지는 느낌이 듭니다. 끈적이거나 번들거림 없는 탱글한 푸딩제형으로 계절을 타지 않고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어, 평소 피부 기복이 크지 않았던 분이 사용하면 딱 알맞은 제품이라고 생각될 거예요. 게다가 이 제품은 작년 올리브영 어워즈 클린뷰티 파트에서 수상을 한 제품이라고 하니 더욱 손이 가게 되는 것 같아요.

아이소이모이스춰 닥터 크림장수진 수분크림이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장벽 케어와 수분 공급, 진정까지 3박자를 두루 갖춘 제품입니다. 산뜻한 반투명 수분젤 제형이라 여름에도 부담없이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수부지 피부인 분들이 특히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기도 한데요.

5가지 히알루론산과 티트리 세라마이드 성분이 손상된 피부 장벽 개선을 도와주고 보습은 100시간 동안 지속되면서 속건조까지 케어해주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질척거림없이 산뜻한 사용감이면서 메이크업을 할 때도 들뜸없는 크림을 찾고 있었다면 아이소이의 크림을 이번 세일에 구매해 보는 걸 추천해요.

스킨케어 마무리 단계엔 자외선 차단제가 필수! 비플레인&이니스프리

사계절 내내 스킨케어에서 빼먹지 말아야 할 아이템이지만, 그 어느 때보다 더욱 중요한 자외선 차단! 한낮은 물론 오전부터 이미 강하게 내리쬐는 햇볕으로 피부가 쉽게 그을려질 수 있어 자외선차단제는 스킨케어 마무리 단계라고 생각하고 꼭 발라줘야 해요. 귀찮음에 1~2번씩 놓치게 되면 결국 그 해 여름 이후에 후폭풍은 어마어마하게 돌아옵니다.

단순히 피부가 타는 것이 문제가 아니라 열기로 인한 붉은기와 트러블, 전체적인 열노화까지 여름철 자외선은 상상 이상으로 많은 피부 고민들을 불러온답니다. 그렇다면 올 여름 에디터가 추천할 선크림은 어떤 게 있을까요?

비플레인선뮤즈 톤업 앤 코렉팅 선크림은 보라색 톤업이 가능한 톤업 선크림인데요. 연보랏빛 컬러가 칙칙한 노란 톤을 잡아주며 피부가 맑고 뽀얀 느낌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줘 파데 프리 메이크업을 하는 분들에게도 유용한 제품이 될 것 같습니다.

이번 올영 세일에 비플레인의 제품을 구매해야 할 또 다른 이유가 있다면 바로 조구만 스튜디오와의 협업을 진행한 제품을 1+1으로 판매한다는 점이죠! 귀여운 캐릭터 콜라보 제품 마니아라면 눈여겨볼만합니다.

선크림은 끈적이고 답답한 느낌이 들어 싫다는 편견을 갖고 있는 분이라면 이니스프리그린티 히알루론산 수분 선세럼을 추천합니다. 이 제품은 5월 초에 출시한 따끈따끈한 신상 아이템인데요. 기존에 선크림을 바르면 답답함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다 보니, 더욱 가벼운 사용감을 구현하는데 집중한 제품입니다. 수분에센스가 83%나 들어 있어 즉각적으로 수분 공급을 해주며 은은한 광채까지 돌아 다음에 사용할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더욱 예쁘게 표현할 수 있죠. 백탁 걱정이 없는 제품이라 거울 없이도 로션처럼 슥슥 발라주면 깔끔하고 산뜻하게 흡수되는 제품이라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사용 가능한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저자극의 비건 포뮬러 제품인데도 뻑뻑함 없이 부드럽고 가볍게 발리더라구요. 시중에 비건 화장품이라고 하는 제품들에서 느껴지는 텁텁합이나 묵직함이 없어 더욱 만족스러웠던 제품입니다.

오늘 에디터가 소개해드린 10가지의 아이템 중 본인의 피부 타입을 고려해서 올리브영 세일 기간에 더욱 똑똑한 소비를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