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염색을 주기적으로 즐기는 분들이라면 모로칸오일의 ‘트리트먼트 퍼플’에 집중!
금발이나 염색모, 탈색모를 관리하는 건 쉽지 않죠. 자칫하면 밝은 염색 후 원치 않는 옐로 톤이나 오렌지 톤으로 변할 위험이 있는데요. 그럴 때 필요한 건 바로 톤 보정과 모발 케어를 동시에 해결해 줄 아이템. 부드러운 머릿결을 만들어주는 걸로 유명한 모로칸오일이 ‘트리트먼트 퍼플’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합니다. 보색샴푸를 사용하는 번거로움을 덜고 싶은 분들은 꼭 눈여겨보세요.
트리트먼트 퍼플은 기존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에 바이올렛 색소를 첨가한 제품입니다. 바이올렛 색소가 염색 후 나타나는 옐로 톤과 오렌지 톤을 중화해 본연의 컬러를 유지할 수 있게 돕는데요. 염색을 자주 하는 분들의 최대 고민인 컬러 유지와 상한 머릿결 관리를 해결해 주는 고마운 아이템이죠.
풍부한 아르간 오일과 아마씨 추출물이 즉각적으로 모발에 흡수되어 윤기와 광택을 부여한다는 사실. 트리트먼트 하나로 스타일링, 컨디셔닝, 피니시까지 한 번에 해결해 주니 바쁜 현대인에게는 필수템이라 할 수 있죠. 프리미엄 무알코올 제형이기 때문에 부드럽고 촉촉한 머릿결을 장시간 유지할 수 있어 모발을 더욱 건강하게 관리해 준답니다.
트리트먼트 퍼플 제품으로 소비자 인식 연구를 실시한 결과, 1주일 사용 후 소비자의 95%가 단 한 번의 사용으로 부분 염색(하이라이트)된 모발의 컬러를 선명하게 해준다고 응답해 톤 개선 효과를 입증했습니다. 다채로운 성능이 돋보이는 모로칸오일의 트리트먼트 퍼플과 함께 편안한 하루를 보내보세요.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퍼플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brand.naver.com/moroccanoil),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그리고 모로칸오일이 입점 되어있는 살롱을 통해 구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