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면 유독 더 관심이 많아지는 네일. 평소와 다른 분위기를 만들어보고 싶다면 슥~바르기만 하면 손쉽게 기분 전환할 수 있어요!

평소와 다른 분위기로 기분 전환하기에 제격인 뷰티 아이템이 있다면 바로 ‘네일’제품이 아닐까요? 얼굴에 바르는 메이크업 제품은 본인의 이미지와 맞는 찰떡같은 제품을 사용하는지라 쉽사리 바꾸지 못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싹 발라만 줘도 순식간에 기분 전환이 가능한 네일은 망치면 다시 지우면 되니 부담이 없죠. 무더운 여름,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은 제품들을 같이 살펴볼까요?

긱 시크 네일

여름이면 더욱 독보적인 매력을 보여주는 실버. 긱 시크의 유행이 지속되며 더욱 그 인기가 높아져 가는데요. 핑거수트의 네일 폴리쉬 라벤더 포그는 가벼운 1콧만으로도 고급스럽고 차분한 새틴 무드를 연출해줍니다.

보통 실버 컬러라고 하면 번쩍거리는 글리터가 떠올라 부담스럽지 않을까 생각되지만 핑거수트의 네일은 새틴한 느낌으로 마무리 되어 부담 없이 기분 전환하기 좋은 제품이죠.

민트 셔벗 네일

무더운 여름에 입 안 가득 청량함을 안겨주는 민트 셔벗이 생각나게 만드는 푸릇한 민트 컬러. 파스텔 민트 컬러의 크리스챤 디올 뷰티 르 베르니 203은 올 여름 한정으로 출시된 제품으로 바르기만 해도 시원한 느낌을 안겨주는 컬러입니다.

작약 추출물과 피스타치오 추출물이 네일 케어 효과를 주며,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적당량을 바르게 도와줘 깔끔하고 균일하게 바를 수 있어 네일 초심자도 바르기 좋은 제품이죠.

자몽 컬러 네일

여름이 돌아올 때마다 인기 있는 컬러 중 하나인 자몽 컬러! 채도 높은 핑크빛 컬러는 보기만 해도 상큼한 자몽 과육이 떠오르는데요. 샤넬의 르 베르니 121 프리미에 담은 고농축 피그먼트로 오래도록 선명한 컬러를 유지할 수 있게 도와주죠.

샤넬의 독자적인 까멜리아 세라마이드가 네일을 보호하고 화사하게 빛나는 래커 피니시 효과가 여름 내내 두 손을 화사하게 만들어 줄 거예요.

집에서 즐기는 젤 네일

집에서도 네일샵 부럽지 않은 도톰한 젤 네일을 즐기고 싶다면 이 제품을 주목해보세요. 더페이스샵의 이지 젤 네일 폴리시는 귀여운 드래곤 길들이기 캐릭터와 콜라보를 한 제품으로 도톰하고 매끈한 유리알 광택을 자랑합니다.

원콧으로도 선명하고 지속력도 오래 유지 되어 집에서 사용하기 좋은 가성비 제품을 찾고 있었다면 더페이스샵의 네일 제품은 좋은 선택지가 될 것 같네요.

핸드케어는 필수!

마음에 드는 컬러로 반짝이는 두손을 만들었다면 마무리 핸드 케어를 놓치지 마세요. 손끝과 큐티클 라인을 따라 보습 제품을 발라주면 더욱 화사하고 반짝이는 네일을 만들 수 있어요!

러쉬의 레모니 플러터는 상큼한 향과 풍부한 보습감으로 여름에 사용하기 더할 나위 없이 좋은 핸드 케어 제품입니다. 소량만 사용해도 충분한 보습감이 더해지니, 여름이라 끈적임이 부담되는 분들도 사용하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