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야외 수영장이 보테가 베네타의 붉은빛으로 물들었습니다. 감각적인 피서지에서 경험하는 청량한 일탈.

©GRAND HYATT SEOUL

매년 도심 속 여름 피서지로 사랑받아 온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야외 수영장이 이번에는 더욱 특별한 변신을 시도했습니다. 올해는 보테가 베네타와 협업해, 브랜드의 시그니처 수공 기법인 풀라드 인트레치오 패턴을 입었는데요. 보테가 베네타의 24 서머 솔스티스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는 무대가 되었죠.

가죽 소재 페투체를 수작업으로 엮어낸 풀라드 인트레치오 패턴은 보테가 베네타의 기술력과 장인 정신을 고스란히 담고 있는 것이 특징. 도심 속 일탈을 꿈꾸며 호텔을 찾은 이들에게 브랜드의 정수를 오롯이 느낄 수 있는 감각적인 경험을 선사합니다.

©GRAND HYATT SEOUL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야외 수영장은 여름의 도심과 해안을 잇는 ‘이동’의 내러티브를 풀어냅니다. 강렬한 붉은빛으로 물든 수영장 바닥은 24 서머 솔스티스 컬렉션의 주요 색상인 튤립 컬러를 반영했으며, 자유롭고 희망찬 여행인 오디세이의 의미를 담고 있는데요. 초록빛 남산과 푸른 하늘, 그리고 대비되는 붉은빛의 수영장은 여름의 정취를 더욱 생생하게 느끼게 해줍니다. 햇살 가득한 날들과 활기를 반영하여 에너제틱한 여름을 표현했죠.

물놀이를 즐긴 후엔 호텔 셰프가 정성껏 준비한 따끈한 스낵과 시원한 생맥주로 갈증을 날려보세요. 이보다 더 완벽한 여름 피서가 있을까요? 이색적인 피서지에서 열정적인 여름휴가를 즐겨보시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GL 층에 위치한 야외 수영장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투숙객은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9월 22일까지 운영됩니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호텔 대표전화와 웹사이트 또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