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새롭고 럭셔리한 모습으로 돌아온 쟈딕앤볼테르의 아이코닉한 써니 백.
프렌치 럭셔리 브랜드 쟈딕앤볼테르가 스테디 베스트셀러 ‘써니 백’의 새로운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기존의 써니 백 디자인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것이 특징. 지퍼 라인을 강조하고 전체적인 모양에 변화를 줘 더욱 스타일리시하고 아이코닉한 룩을 완성했죠.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써니 백의 신상 제품인 만큼 패션 피플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써니 백 컬렉션은 총 세 가지 라인으로 이루어졌는데요. 호보 라인과 써니 무디, 그리고 스터디 포인트가 가미된 오버 스터드 라인으로 구성했죠.
그중에서도 가장 주목해야 할 라인은 바로 써니 호보백. 노트북까지 쏙 들어가는 넉넉한 사이즈를 자랑하며, 지퍼를 열고 닫는 방식에 따라 다양한 모양으로 변신하는 매력을 지녔습니다. 빈티지 페이턴트 소재의 매끈한 광택감이 돋보이며, 친환경 소재의 레더가 사용된 점도 눈에 띄죠.
디자인 면에서도 세련된 감각을 자랑하는데요. 깔끔한 블랙 색상과 시그니처 로고 날개, 그리고 섬세한 결을 살린 텍스처가 어우러져 고급스러움이 극대화됐습니다. 실용적이면서도 우아한 룩을 연출하는데 제격이죠. 데일리 룩에 특별한 포인트를 더하고 싶다면, 쟈딕앤볼테르의 써니 호보백을 눈여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