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날, 몸매를 뽐내고 싶다면 크롭 톱이 정답! 크롭 톱은 과감하게 나를 드러내는 패션 아이템으로, 특히 하이웨이스트 하의와 매치했을 때 날씬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는데요. 자신만의 개성을 확실하게 표현할 수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아이템이죠.
이번 여름에는 라이즈와 여자아이들도 청량한 크롭 티 스타일링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습니다. 크롭 톱을 어떻게 입을지 고민이라면, 셀럽들의 룩을 참고하세요!
신곡 록스타로 화려한 컴백을 알린 리사는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감 넘치는 휴양지 룩을 공개했습니다. 사진 속 리사는 화이트 크롭 톱과 미니스커트를 매치해 트렌디하면서도 대담한 룩을 완성했어요.
여름밤에는 민소매 크롭 톱으로 힙한 매력을 표현해 보세요. 카리나는 민소매 나시의 밑단을 접어 크롭 티처럼 연출했습니다. 크롭 톱만 입기 심심하다면, 팔에 그린 스카프를 묶은 카리나처럼 나만의 개성 있는 포인트를 주어도 좋아요. 이미주는 디젤 컷아웃 로고 탱크톱을 착용해 시크함을 한껏 뿜어냈습니다. 데님 팬츠와의 조합으로 쿨한 감성도 놓치지 않았죠.
크롭 톱으로 귀여운 느낌을 살리고 싶다면, 혜리의 룩을 참고해 보세요. 혜리는 꾸레쥬의 데님 크롭 베스트와 데님 미니스커트를 함께 매치해 경쾌한 스타일링을 선보였습니다. 여기에 머리를 양 갈래로 땋아 사랑스러운 분위기까지 더했는데요. 여름맞이 나들이를 떠날 때 입기 좋은 룩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