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다시 골프 업계에 화제를 불러일으킨 아디다스골프. 이번 여름에는 2022년을 뜨겁게 달궜던 삼바 골프 리미티드 에디션을 재출시합니다. 혁신적인 기능을 담은 삼바 OG 골프화를 만나보세요!

©ADIDAS GOLF

아디다스골프삼바 OG 골프화가 2년 만에 다시 돌아왔습니다. 이번에는 세 가지 모델로 구성했는데요, 2022년 완판의 신화를 썼던 오리지널 화이트 블랙 컬러와 어떤 패션에도 찰떡같이 어울리는 올 화이트 컬러, 그리고 화이트 삼선이 돋보이는 올 블랙 컬러로 이루어졌습니다. 골프장 안팎에서 모두 완벽한 스타일을 자랑하는 제품이죠.

©ADIDAS GOLF

스포츠와 패션의 경계를 허물며 새로운 도전을 즐기는 아디다스골프는 매번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골프계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켰는데요. 1965년 테니스화로 시작해 패션의 아이콘이 된 스탠스미스를 골프화로 재탄생시키고, 농구화에서 영감받은 슈퍼스타를 재해석해 슈퍼스타골프로 변신시켰습니다. 러닝화의 혁명인 울트라부스트를 울트라부스트골프로 새롭게 선보이기도 했죠.

©ADIDAS GOLF

이번에 재출시된 삼바 OG 골프화는 아이코닉한 실루엣을 유지하면서도 새로운 기능을 더했습니다. 방수 기능이 탑재된 고성능 재활용 소재의 부드러운 마이크로 스웨이드 어퍼가 내구성을 높였고, EVA 쿠션 미드솔이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아디웨어 스파이크리스 아웃솔은 코스 안팎에서 우수한 성능을 발휘하며, 앞발의 석션컵은 삼바의 상징적인 디자인을 유지하면서도 탁월한 접지력을 선사하죠.

©ADIDAS GOLF

이제는 골프장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스윙을 날릴 시간! 이번 여름에는 아디다스골프삼바 OG 골프화로 필드를 장악해 보세요.

아디다스골프삼바 OG 골프화는 6월 4일부터 공식 온라인 스토어(https://www.adidas.co.kr/golf)를 비롯해 아디다스골프 직영점, 백화점, 공식 대리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