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베드가 이효리와 함께한 신규 캠페인 ‘내일의 발견, 슬로우베드’를 공개했습니다. 서울과 제주, 두 도시의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신상 매트리스 ‘스태리나잇’도 직접 만나보세요!

이번 캠페인은 ‘완전한 휴식을 통해 달라지는 내일’이라는 슬로우베드의 철학을 담았습니다. 캠페인 영상 속 이효리는 소재부터 제품까지 직접 연구하고 제작해 차별화되는 슬로우베드 매트리스에 대한 자신감을 뽐냈는데요. 이효리의 건강하고 솔직한 이미지가 친환경을 지향하는 브랜드 슬로우베드와 완벽하게 어우러졌죠. 캠페인은 16일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 18일에는 TV에서도 공개될 예정입니다.

이효리는 모델뿐만 아니라 제품 협업에도 적극적으로 나섰습니다. 고밀도 레코텍폼과 튼튼한 스테인리스 스프링을 활용한 신제품 ‘스태리나잇’ 매트리스 제작에도 직접 참여했는데요. 스태리나잇은 이효리의 서울과 제주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두 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화려한 도시의 불빛을 담은 ‘스태리나잇 서울’과 갈대밭 위 맑은 밤하늘을 표현한 ‘스태리나잇 제주’로 구성했죠.

지속 가능성 역시 놓치지 않았습니다. 스태리나잇은 분리배출과 재활용이 가능하도록 레이어를 단순화하고 이지컷 포켓 에코 디자인을 적용했는데요. 실제 사용자의 수면 패턴을 분석해 최적의 레이어를 조합한 것이 특징. 해양 폐 플라스틱 소재와 100% 분리 가능한 패키지를 사용한 제품이라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죠.
슬로우베드만의 독자적인 기술력과 친환경 철학을 담은 스태리나잇. 올여름 꿈같은 매트리스에서 내일을 새롭게 시작해 보세요.

슬로우베드는 브랜드 캠페인을 기념하여 오는 31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브랜드위크 기획전을 진행합니다. 신제품 론칭 기념 특별 프로모션이 적용된 이번 기획전에서는 특히 효리네 민박 2에도 등장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베이직 토퍼를 한정수량 리뉴얼 오픈하여 판매하는데요. 그 외,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슬로우베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23일부터는 전국 매장에서도 직접 체험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