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갤러리가 망고 러버들을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습니다.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다즐링 망고 애프터눈 티’ 프로모션에서 황금빛 여름의 맛을 담은 디저트와 향긋한 티를 만나보세요.

이번 프로모션의 주인공은 풍부한 과즙과 높은 당도를 지닌 여름 제철 과일 ‘망고’입니다. 여기에 싱그러운 복숭아와 자몽이 어우러져 여름을 만끽할 수 있는 기회! 뜨거운 햇살과 높은 습도로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주기에 제격이죠.
올해의 트렌드인 ‘시성비’를 반영해 평일에는 티와 메인 애프터눈 티 스탠드만 즐길 수 있는 실용적인 구성으로, 2인 기준 10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됩니다. 가볍게 평일 점심을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딱 맞는 선택이죠. 주말과 공휴일에는 더욱 풍성한 구성의 뷔페 스타일 애프터눈 티를 2인 기준 15만 원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애프터눈 티 세트의 구성도 살펴볼까요? 먼저, 시트러스 버베나와 레몬의 상큼함이 더해진 망고 레몬 버베나 바쉐린이 입맛을 돋웁니다. 이어지는 애플망고 모양의 살구 망고 마들렌과 부드러운 망고 바닐라 생토노레가 그 맛과 향을 한층 더 끌어올립니다. 각 디저트에 사용된 콤포트와 크림은 망고의 부드러운 식감과 향을 극대화하기 위해 정성을 다했죠.
뷔페 스테이션에서는 신선한 망고의 향연이 펼쳐지는데요. 망고 타르트, 초콜릿 케이크, 시폰케이크, 크레페, 크로플 샌드위치 등 망고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어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따뜻한 세이버리부터 샌드위치까지, 각기 다른 매력의 망고 디저트와 함께라면 주말을 여유롭게 보낼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여름, 망고의 다채로운 매력에 푹 빠져보세요. 다즐링 망고 애프터눈 티 프로모션은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하니, 망고를 사랑하는 이라면 늦기 전에 방문하시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갤러리의 다즐링 망고 애프터눈 티에 대한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호텔 대표번호 또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