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도 피부다, 세월의 흐름을 막기 위한 피부 케어의 시작은 두피로부터. 겔랑의 아베이 로얄 스칼프 & 헤어 라인은 올여름 쾌적한 두피 환경을 만들어 줄 최적의 솔루션.
스킨케어 마니아들 사이에서 입소문난 겔랑의 아베이 로얄 라인에 헤어 케어 제품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아베이 로얄 스칼프 & 헤어 라인 제품들은 더운 여름 기름지기 쉬운 두피와 습한 날씨로 쳐지는 모발에 활력을 안겨줄 거예요.
아베이 로얄 스칼프 & 헤어 라인은 겔랑 연구소에서 엄선한 4가지의 익스클루시브 허니(블랙 비, 코르시카, 이카리아, 올란드 허니)와 더모코스메틱에서 영감을 받은 풍부한 활성 성분을 결합해 두피에 활력을 주고 모발을 부드럽고 윤기 있게 가꿔주죠. 모발의 영양을 공급해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피토세라마이드 성분과 큐티클을 부드럽고 윤기있게 만들어주는 아르기닌, 모발 강화에 효과적인 D-판테놀과 생기 넘치는 모발의 윤기를 보호해주는* 카시아 알라타까지 모발 건강을 위한 총집합체라고 볼 수 있죠.
이렇게나 효과적인 아베이 로얄 스칼프 & 헤어 리추얼을 이용해 겔랑이 제안하는 리추얼로 집중 케어를 해보면 어떨까요? 축 쳐진 모발과 힘없는 두피가 활력이 넘치는 건 시간문제일 거예요! 리추얼의 시작이자 가장 중요한 단계라고 할 수 있는 딥 클렌징! 아베이 로얄 스칼프 & 헤어 허니 샴푸는 87% 자연유래 성분이** 들어간 부드러운 허니 크리미 텍스처로 두피부터 모발 끝까지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세정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충분히 젖은 모발에 제품을 적당량 덜어 가볍게 거품을 낸 후, 두피를 마사지하고 모발에도 거품을 발라 애벌 샴푸를 해줍니다. 애벌 샴푸한 두피와 모발을 깨끗하게 헹궈준 후, 조금 더 넉넉한 양을 이용해 풍성하게 거품을 내 2~3분간 방치 후 헹궈주면 더욱 깨끗한 두피를 만나볼 수 있죠.
아베이 로얄 허니 샴푸를 1달 간 사용한 여성들의 모발을 확인한*** 결과, 해당 제품에 들어있는 블랙 비 허니 리페어 테크놀로지와 활력을 선사하는 카페인의 효과로 모발이 24% 강화했으며, 부드러움은 31% 증가했고 모발의 윤기는 36%나 상승했다고 하네요.
깨끗하게 세정한 모발에 부드러움을 더해줄 차례. 아베이 로얄 스칼프 & 헤어 리페어링&리플럼핑 케어 컨디셔너는 95%의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한 제품으로 로얄 젤리에서 영감을 받은 밀키한 텍스처가 균일하게 도포되며 번들거림 없이 부드러운 모발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더욱 효과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선 손가락으로 뿌리부터 모발 끝까지 빗질하듯 엉킨 머리를 풀어주며 모발에 골고루 도포해준 후, 3분 정도 방치하면 더욱 부드럽고 볼륨있는 모발을 만나 볼 수 있죠. 이 아이템 역시 1달 간 사용한 여성들에게서*** 볼륨감이 67%나 증가된 점을 알 수 있었고, 부드러움도 78%나 개선된 덤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 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48%가 모발이 강화된 느낌을 받았고, 모발 엉킴 완화는 무려 95%나 만족스러움을 보였다고 하네요.
샴푸와 컨디셔너로 기본기를 다졌다면 마스크와 세럼으로 더욱 쾌적한 환경의 두피와 튼튼한 모발로 부스팅해줄까요? 아베이 로얄 스칼프 & 헤어 더블 R 래디언스 & 리페어 마스크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두 가지 고성능 마스크를 결합한 더블 튜브 형태의 아이템입니다.
농축된 젤에 담긴 꿀의 놀라운 힘과 래디언스 밤에 함유된 플로럴 오일의 브라이트닝 효과를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다고 해요. 두 가지의 텍스처를 손바닥 위에 올려 섞어준 후, 두피에 닿지 않게 모발 뿌리부터 끝까지 제품을 펴바르고 10분간 방치해 주면 더욱 탄탄해진 모발을 맛볼 수 있어요. 마스크는 본인의 모발 상태를 체크해보고 1주일에 1~2회 정도 사용해주면 더욱 좋습니다.
모발 건강을 챙겨줬다면, 두피 활력도 챙겨 줄 차례. 아베이 로얄 스칼프 & 헤어 유쓰 오일 인 세럼은 두피와 모낭을 건강하게 가꿔줘 뿌리부터 힘 있고 생기 있는 모발로 가꿔줍니다.
풍부한 영양감의 오일이 함유되었지만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텍스처로 번들거림 없이 두피에 깊숙하게 흡수되어 유분기 없이 여름에 사용하기 알맞은 제품이죠. 아베이 로얄 스칼프 & 헤어 유쓰 오일 인 세럼은 헹굴 필요 없이 두피에 직접 바르는 케어 제품으로 적정량을 두피에 도포 후 손가락 끝부분을 활용해 마사지해주세요. 마사지를 통해 미세 순환과 흐름을 촉진해 두피 활력을 깨우며 더욱 건강한 모발을 만드는데 도움이 됩니다.
겔랑이 제안하는 헤어 케어 리추얼의 마무리는 바로 케어 브러쉬! 일상 속에서 틈이 날 때 슥슥 빗어가며 두피를 마사지하면 더욱 건강한 모발로 가꿀 수 있죠. 아베이 로얄 스칼프 & 헤어 케어 브러쉬는 일본의 헤어 케어 툴 전문 브랜드인 S.Heart.S와 독점 협업을 통해 탄생한 브러쉬인데요.
내구성이 뛰어난 방수 레진 소재의 브러쉬로 일본의 뷰티 트리트먼트 테크닉인 시아추 지압 요법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다고 해요. 길이와 두께가 서로 다른 376개의 파이버가 머리를 마사지해주며 두피와 모발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케어 브러쉬는 샤워 시에도 사용할 수 있고, 모발을 건조시킨 후에도 사용할 수 있는데요. 젖은 모발에 사용할 땐, 케어 제품을 도포하고 두피 위에서 원을 그리듯 마사지해주세요.
이마 가장 위에서 관자놀이와 머리 뒤까지 시원하게 마사지해주면 두피의 활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건조한 모발에 사용 시에는 엉켜 있는 모발 끝부분부터 풀어줘 두피 방향으로 조금씩 올라가며 빗어주세요. 두피까지 올라갔다면 역으로 모발 뿌리부터 끝까지 한 번에 빗어 모발을 고르게 정돈해주면 온종일 윤기나는 모발을 유지할 수 있을 거예요.
*제품 성분에 대한 인비트로(In vitro) 테스트
**자연유래 원료 함량은 ISO 16128에 따른 계산결과로 식약처 기준에 따른 ‘천연화장품’에 해당한다는 의미 아님
***프랑스에서 32명의 여성을 대상으로 한 달간 매주 3회 사용 후 실시한 자가평가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