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레이어드하기엔 너무나 더운 계절 여름, 하나만 입어도 존재감 살아나는 여름 슬리브리스 스타일링 5.
이제는 사계절 트렌드가 되어버린 청청패션. 여름에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배색이 돋보이는 데님 톱에 청바지를 매치하고, 플랫폼 슈즈와 선글라스로 마무리하면 옷 잘 알 따라 입고 싶은 외국 인플루언서 언니들의 스타일리시한 룩이 쉽게 완성되죠. 동일한 코튼 소재이지만 여름 철 데님은 살짝 더워 보일 수 있으니 시원하고 과감한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도 팁!
실루엣이 드러나는 상의가 부담스럽다면 여유 있는 핏의 베스트를 추천해요. 코튼 소재에 레이스 디테일이 가미된 디자인은 데님과 매치하면 에스닉한 분위기를 연출해 줍니다. 여기에 스웨이드 소재와 브라운 계열의 컬러 액세서리를 더하면 완벽한 웨스턴 무드가 완성! 노출의 부담은 줄이고, 스타일 지수는 업 시킬 수 있는 만능 아이템이니 눈여겨보시길.
차분한 베이지 컬러의 톱을 고민 중이라면 베이직한 디자인보다는 디테일이 돋보이는 디자인을 선택하세요. 피부 컬러와 비슷한 계열의 상의는 다른 컬러보다 부해 보일 수 있기 때문인데요, 숄더 라인이 시스루 소재로 되어 있는 슬리브리스는 입었을 때 한 층 시원해 보여요. 블랙 데님과 함께 한다면 룩을 더욱 세련되게 마무리할 수 있죠.
니트 소재의 블랙 슬리브리스는 옷장에 하나쯤 꼭 소장하고 있어야 하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에요. 어떤 하의와도 두루 잘 어울리지만 특히 데님 팬츠와의 궁합은 단연 베스트. 자칫 너무 캐주얼해 보인다면 굽이 있는 슈즈와 실버 안경을 더해 여름철 긱시크 룩을 연출해 보는 건 어떨까요?
광택이 도는 실키한 소재의 슬리브리스는 사계절 내내 유용한 아이템이죠.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캐주얼한 데님과 믹스 매치하면 소재 특유의 우아함은 살리고, 멋스러운 캐주얼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계절과 어울리는 포인트 컬러 액세서리까지 활용한다면 한 층 더 싱그러운 서머 데일리 룩이 완성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