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베트남, 태국, 말레이시아 등)
바나나보트, 스포츠 울트라 선크림 SPF100
SPF100 이라는 독보적인 자외선 차단 수치를 가진 바나나보트의 스포츠 울트라 선크림. 미국에서 제조했지만 베트남, 태국, 말레이시아 등 햇볕이 뜨거운 동남아 지역에서 더욱 인기가 많아 쉽게 찾아볼 수 있는데요.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기 좋습니다. 만약 동남아 여행 중 드럭 스토어에 들르게 된다면 여행 선물로도 제격인 바나나보트의 스포츠 울트라 선크림을 강력 추천합니다. 용량은 118ml, 가격은 나라별 상이.
호주
캔서카운슬, 울트라 선크림 롤온 SPF 50+
호주는 강력한 자외선으로 인해 피부암 발생률이 다른 나라보다 높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이러한 이유로 호주의 피부암센터에서 선크림을 직접 제작하고 있는데요. 그 주인공이 바로 호주의 국민 선케어 브랜드 캔서 카운슬(Cancer Council)입니다. 캔서 카운슬의 울트라 선크림 롤온은 SPF 50+에 해당하는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와 누구든 바를 수 있는 순한 성분이 특징입니다. 게다가 롤온 타입으로 짜서 도포해 바를 필요 없이 뚜껑을 열어 바로 얼굴에 펴 발라주면 간편하게 자외선에 대한 걱정을 덜어주죠. 용량은 75ml, 가격은 나라별 상이.
일본
비오레, UV 아쿠아리치 미스트 SPF 50/PA ++++
아웃도어 스포츠 마니아를 위한 선블록 제품을 찾고 있다면 비오레의 UV 아쿠아리치 미스트가 제격입니다. 미스트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든 칙칙! 뿌리기만 하면 편리하게 자외선이 차단되는 것이 큰 장점이죠. 특히 골프 라운딩처럼 장시간 밖에 머물러야 하는 경우엔 UV 아쿠아리치 미스트를 꼭 챙겨보세요. 강력한 태양빛 아래 시간마다 거울을 보고 선블록을 발라야 하는 수고로움에서 해방시켜 줄 거예요. 용량은 60ml, 가격은 나라별 상이.
스페인
헬리오케어, 선젤 울트라 90 SPF 50+
배우 이청아님이 유튜브에서 실제로 애용하는 선젤이라고 언급해 화제가 된 헬리오케어의 선젤 울트라90. 발림성이 가벼운 산뜻한 젤 타입 포뮬라로 선크림 특유의 답답한 느낌을 싫어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게다가 SPF 50+로 자외선 차단 지수도 충분히 높죠. 추가적으로 스페인의 화장품 법이 바뀌면서 SPF지수를 50이상 표기할 수 없도록 하여 기존 SPF90에서 SPF50+로 표기법이 바뀌었는데요. 기존 제품과 동일한 성능이니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용량은 50ml, 가격은 나라별 상이.
태국
싸씨, 선 쿨 파우더 SPF 35/PA +++
부드러운 파우더 타입으로 땀과 유분기를 케어하고 자외선까지 차단해주는 만능템, 싸씨의 선 쿨 파우더. 메이크업 후 피니시 파우더로 쓰거나 땀이 많이 날 만한 부위에 데오드란트 대신 도포하는 등 활용 범위가 넓은 것이 큰 장점입니다. 게다가 쿨링 효과까지 있어 덕분에 보송하고 산뜻한 여름을 보낼 수 있겠네요. 만약 태국 여행 중 싸씨의 선 쿨 파우더가 보인다면 주저없이 당장 구매하시길! 용량은 50g, 가격은 나라별 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