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라 메르시에가 아이코닉한 캐비어 스틱 아이 컬러 쉬머를 리뉴얼 출시했습니다. 오랜 지속력과 부드러운 밀착력을 지녔으며, 쉽고 간편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해 초보자들도 환영할 아이템이죠.

©LAURA MERCIER

새롭게 출시된 캐비어 스틱 아이 컬러 쉬머는 기존 제품 대비 더욱 부드러워진 포뮬러로, 크리징 없이 선명한 컬러를 24시간 동안 유지해 줍니다. 크리즈 프루프, 스머지 프루프, 워터프루프 기능이 향상된 덕분에 하루 종일 완벽한 아이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는데요. 요즘같이 무더운 날씨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답니다.

피부 톤에 딱 맞는 색상을 찾는 분들에게도 반가운 소식일 것 같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누드부터 모브, 러스트, 딥한 웜톤까지 모든 피부 톤을 아우르는 컬러의 조합으로 피부 톤에 맞게 맞춤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부드러운 텍스처 덕분에 블렌딩이 쉬워 경계 없이 발색되며, 전문가뿐만 아니라 초보자도 간편하게 퀵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죠.

이번 리뉴얼에서는 총 19가지 컬러가 출시되는데요. 이 중 8가지 컬러는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컬러이며 브라운 계열의 모카, 핑크 로즈 계열의 모던 로즈 / 스타라이트, 모브와 플럼 계열의 수아레, 그레이와 블랙 계열의 셀레스티얼 누아 / 스모키 쿼츠, 블루와 그린 계열의 오로라 / 뉘로 구성했죠. 모두 로라 메르시에만의 독보적인 감성을 담은 컬러들이며 이를 통해 한층 더 도전적이고 트렌디한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로라 메르시에 신제품 캐비어 스틱 아이 컬러 쉬머는 전국 주요 백화점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카카오 선물하기 및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를 비롯한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