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도록 차가운 쿨톤 메이크업이 유행인 여름에도 우아한 메이크업을 포기할 수 없다면, 김연아의 메이크업 룩을 참고해 볼 것!

무더운 여름 더위에 시리도록 차가운 블루코어나 엔젤코어 같은 트렌드 메이크업을 충분히 즐겼다면 다시 클래식한 우아한 메이크업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다가오는 가을 더없는 우아함을 즐겨보고 싶다면 김연아가 디올의 24-25 FW 오뜨 꾸뛰르 컬렉션에서 선보인 우아한 레드 립 메이크업을 주목해보세요!

KEY ITEM 1. 생기 넘치는 베이스 메이크업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24H 웨어 래디언트 파운데이션’ #0N을 사용한 김연아.
수분감이 넘치는 사용감에 은은한 광채를 유지해주는 베이스를 사용해 생기있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우아한 레드 립 메이크업을 더욱 화사하게 돋보일 수 있도록 만들어 주는 건 깨끗한 바탕의 생기 넘치는 베이스 메이크업!

김연아의 생기 넘치는 화사한 피부는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24H 웨어 래디언트 파운데이션’ #0N을 사용했습니다. 화사한 느낌이 온종일 유지되는 것으로 많은 마니아층을 확보한 디올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죠.

파운데이션에 풍부하게 함유된 플로럴 스킨케어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며 숨쉬는 듯 편안한 사용감과 함께 피부를 아름답게 가꾸는데 도움을 줍니다. 열기와 땀, 습도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제품으로 온종일 은은한 광채를 유지할 수 있는 아이템이에요.

게다가 논코메도제닉 제품으로 모공을 막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14가지의 셰이드로 다채롭게 구성되어 내 피부 톤에 꼭 맞는 제품을 발견할 수 있을 거예요.

KEY ITEM 2. 우아한 코랄 핑크 포인트 메이크업
김연아의 우아한 메이크업 룩의 포인트는 코랄 핑크 컬러의 블러셔와 로즈 톤의 섀도.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신제품인 ‘디올 루즈 블러쉬 컬러 & 글로우’ #257 디올 리비에라와 ‘디올쇼 5 꿀뢰르’ #743 로즈 튤을 활용했다.

김연아의 메이크업을 전체적으로 우아한 무드로 만들어 준 포인트 아이템은 바로 섀도와 블러셔. 이번 컬렉션에서 김연아가 사용한 제품은 ‘디올 루즈 블러쉬 컬러 & 글로우’ #257 디올 리비에라 컬러를 사용해 치크를 코랄 핑크 컬러로 연출해주었죠. 디올 루즈 블러쉬 컬러 & 글로우는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으로 블러셔와 하이라이터가 함께 들어있는 멀티-유즈 페이스 팔레트.

젤이 함유된 텍스처로 부드럽고 섬세한 사용감에 부담 없이 가볍게 밀착되어 오랜시간 편안한 사용감을 자랑합니다. 이 아이템은 매트 컬러를 사용해 취향에 맞는 컬러를 입힐 수도 있고, 입체적인 진주빛 피그먼트의 하이라이터를 사용해 생기있는 얼굴에 더욱 화사한 광채를 부여해주죠. 두 가지 컬러를 섞으면 또 다른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는 1석 3조의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두 뺨을 화사하게 물들여주었다면, 눈가에도 우아한 핑크 무드를 더해 줄 차례. ‘디올쇼 5 꿀뢰르’ #743 로즈 튤 섀도를 이용해 핑크 컬러를 전체적으로 발라준 뒤, 브라운 컬러로 음영을 더해주어 분위기 있는 눈매를 만들어줬습니다. 분위기 있는 눈매를 만들었다면 눈 앞머리에 크리미 화이트 컬러의 글리터로 포인트를 줘 화사한 아이메이크업을 선보였죠.

KEY ITEM 3. 매혹적인 레드 립

마지막으로 메이크업의 완성을 도와 줄 제품은 바로 레드 립! 오뜨 꾸뛰르 립스틱의 정수인 ‘루즈 프리미에’ #8을 사용해 매혹적인 레드 컬러가 돋보이는 모던한 메이크업 꾸뛰르 룩을 선보였어요.

김연아가 사용한 루즈 프리미에는 우아한 패턴이 그려진 고급스러운 세라믹 케이스의 제품으로 프랑스의 도자기 브랜드 메종 베르나르도와 협업으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50명에 달하는 장인의 수공예 노하우와 최첨단 기술을 적용한 15단계 공정을 거쳐 완성했다고 하죠.

총 12가지의 다채로운 컬러로 선보이며 호호바 오일과 레드 히비스커스 추출물, 24K 골드가 함유된 포뮬러로 촉촉함은 물론 비비드한 발색을 선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