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의 모든 순간이 다채로운 색채로 살아난다면 어떨까? 이번 여름, 스와치가 일상 속에서 여름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시계 컬렉션을 준비했습니다. 스타일리시한 색채가 돋보이는 컬러 오브 조이 컬렉션입니다.
이번 컬렉션은 스와치의 빅 볼드 디자인을 바탕으로 완성되었습니다. 47mm의 큼직한 케이스와 야광 핸즈는 과감하면서도 시선을 사로잡는 매력을 발산하는데요. 특히 스와치 최초로 선보이는 일체형 브레이슬릿이 착용감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했죠.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위해 접이식 버터플라이 클래스프를 장착했으며, 방수성도 뛰어나 바캉스 룩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여름의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에 찰떡궁합이라 할 수 있죠.
컬러 오브 조이 컬렉션은 해가 뜨고 지는 순간을 여섯 가지 컬러와 스토리로 표현했습니다. 옐로우 조이는 하루의 시작을 알리는 일출의 황금빛을, 오렌지 조이는 따스한 아침 햇살을 반짝이는 오렌지 컬러로 담아냈죠. 푸른 물빛과 같은 청량함이 돋보이는 터콰이즈 조이는 오후의 한가로움을 느끼게 하며, 사랑스러운 저녁의 핑크빛을 담은 핑크 조이는 로맨틱한 일몰을 떠올리게 합니다. 퍼플 조이는 황혼의 몽환적인 순간을, 네이비 조이는 도심 속 여름밤의 달빛과도 같은 깊은 블루 컬러를 담았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도 담았는데요. 오직 친환경 자연 추출 소재로 제작되어, 진정한 지속가능성을 실현했죠. 화사한 컬러감과 친환경, 편의성을 두루 갖춘 베스트 패션 아이템이랍니다.
스와치의 컬러 오브 조이 컬렉션은 스와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주문 가능하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