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감온도가 35도를 넘나드는 한여름, 그 여느 때보다 피부 관리의 중요성이 부상하고 있는데요. 럭셔리 비건 스킨케어로 유명한 수잔 카프만이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만들어 주는 ‘딥 클렌징 오일’을 새롭게 선보입니다.

©SUSANNE KAUFMANN

딥 클렌징 오일은 시그니처 더블 클렌징 기법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제품으로, 메이크업의 과도한 유분을 깔끔하게 제거하고 피부 보호막을 강화해 주는데요. 자연에서 추출한 식물성 비건 오일 성분으로 구성했으며, 클렌징과 동시에 피부에 수분을 채워줍니다.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하기 적합해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요.

©SUSANNE KAUFMANN

주요 성분 중 하나인 해바라기씨 오일은 비타민 E와 레시틴 성분이 함유돼 피부 보호막을 강화하는데요. 유채씨 오일의 불포화 지방산은 피부 보호와 탄력을 개선하고, 살구씨 오일은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유연성을 향상시킵니다. 이 모든 성분이 함께 작용하여 피부에 광채를 더해주죠. 비타민E는 수분을 유지해 클렌징 단계에서 발생할 수 있는 피부 손상을 방지합니다.

사용 방법도 어렵지 않아요. 우선 얼굴, 목, 데콜테에 부드럽게 원을 그리며 마사지해 주세요. 그 후 미지근한 물로 헹군 다음, 피부를 두드려 물기를 닦아내면 끝! 평소 사용하는 스킨케어 제품으로 마무리하면 완벽한 클렌징 루틴이 완성되겠죠?

©SUSANNE KAUFMANN

더욱 강력한 클렌징 효과를 원한다면, 퓨리파잉 클렌징 젤과의 조합도 고려해 보세요. 딥 클렌징 오일로 메이크업과 불순물을 제거한 후, 퓨리파잉 클렌징 젤을 사용하면 피부 깊은 곳까지 노폐물을 제거하여 더욱 환한 피부로 가꿀 수 있습니다.

무더운 8월, 산뜻한 피부를 원한다면 수잔 카프만딥 클렌징 오일을 시도해 보는 건 어떨까요? 뛰어난 효능을 담은 딥 클렌징 오일로 맑고 깨끗한 피부를 만들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