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카메라의 매력은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고 계속됩니다. 마치 라이카 카메라처럼요.
라이카 카메라가 올 8월 스테디셀러 D-Lux의 신제품을 출시합니다. 2003년에 첫 출시된 D-Lux 시리즈는 모던한 디자인과 콤팩트한 사이즈, 뛰어난 촬영 속도와 품질로 많은 인기를 얻어왔는데요. 라이카 D-Lux 8은 약 6년 만에 새롭게 출시되는 모델이기 때문에 특히나 더 시선이 집중되었어요. 어떤 기능이 추가되고, 향상되었는지 직접 확인해 보세요.
뛰어난 화질이 돋보이는 라이카 D-Lux 8은 2,100만 화소의 4/3’’ CMOS 센서를 탑재했는데요. 라이카 DC 바리오-주미룩스 10.9–34mm f /1.7–2.8 ASPH 렌즈는 새로운 센서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 인물 및 풍경 사진은 물론 근접 촬영까지 찍을 수 있게 합니다. 카메라에 포함된 플래시는 다양한 활용성을 자랑하는데요. 인체 공학적이고 단순화된 컨트롤과 라이카 Q에서 영감받은 사용자 맞춤 인터페이스는 더욱 편리하게 개선되었습니다.
D-Lux 라인 중 DNG 포맷을 지원하는 최초의 카메라인 것도 인상적인데요. 대부분의 사진 편집 프로그램과 호환되는 것이 장점이죠. 사용자가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것은 물론, 사진 데이터를 장기적으로 안전하게 보존할 수 있게 합니다.
라이카 포토스 앱과의 원활한 연결은 또 하나의 매력 포인트! 사용자는 앱을 통해 스마트폰에서 카메라를 원격 제어하고, 사진을 무선으로 빠르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 사진을 바로 공유하거나 이미지 편집 후 다양한 방법으로 공유할 수도 있죠.
카메라뿐만 아니라 다양한 액세서리도 함께 출시됩니다. 핸드 그립과 스트랩부터 오토 렌즈 캡과 크로스백까지! 촬영의 안정감과 편리함을 극대화할 수 있는 제품들이 가득하답니다. 스타일리시한 액세서리로 촬영의 즐거움을 더해보세요.
세대를 막론하고 많은 사랑을 받은 라이카 D-Lux 8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이카 카메라 공식 홈페이지 및 라이카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