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자마는 더이상 집에서만 입는 옷이 아닙니다. 알록달록한 컬러에 편안함까지 갖춘 파자마 팬츠의 매력을 전 세계 패셔니스타들이 알아버렸거든요. 어떤 아이템과 매치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무드를 표현할 수 있는 만능 아이템, 파자마 팬츠의 매력을 지금 확인해 보세요.

@sonia_dhi

@sonia_dhi

파자마 쇼츠 코디의 정석같은 조합을 소개합니다. 소니아 딜런은 가장 대표적인 블루 스트라이프 파자마 쇼츠에 그레이 컬러 탱크탑을 입어줬는데요, 팬츠만으로도 충분한 포인트가 되기 때문에 베이직한 아이템과 매치해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이 가능하죠. 파자마 쇼츠만의 캐주얼한 무드를 가장 잘 살려주는 조합이에요.

@moonsun

@lara_bsmnn

@lara_bsmnn

통통 튀는 핑크 컬러의 스트라이프 팬츠를 선택한 라라는 오버핏 티셔츠와 함께 캐주얼한 무드를 보여줬는데요, 귀여운 컬러의 팬츠와 티셔츠의 프린팅이 어우러져 사랑스러움이 가득 묻어 나오는 룩이 완성됐어요. 여기에 슈즈와 악세서리의 컬러를 통일하는 패션 센스도 보여줬죠.

@susmie’s

@linda.sza

@linda.sza

파자마 팬츠의 활용도는 무궁무진합니다. 포멀한 테일러드 재킷과도 완벽한 합을 이루죠. 린다는 블랙 컬러의 재킷과 로퍼에 파자마 팬츠를 스타일링해 쿨한 데일리룩을 보여줬는데요. 로퍼와 함께 매치한 양말까지 모노톤으로 통일해 미니멀한 무드도 가미해줬습니다. 큼직한 사이즈의 홈웨어와 포멀한 재킷이라는 의외의 조합은 생각보다 멋지게 어우러져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시켜 주네요.

@badblood

@hoskelsa

@hoskelsa

파자마 팬츠 스타일링이 어렵다면 셋업을 활용해 보세요. 통통 튀는 컬러의 셋업이 편안함은 물론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만들어 줄 거예요. 여기에 엘사 호스크처럼 셔츠를 오픈하고 이너로 브라탑이나 티셔츠를 함께 매치해 준다면 더욱 웨어러블한 룩이 완성되죠. 포인트로 로퍼나 플랫 슈즈를 믹스매치 해준다면 더욱 재밌는 스타일링이 되겠죠?

@lounge

@lunaisabellaa

@lunaisabellaa

파자마 팬츠는 계절에 구애받지 않고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이에요. 니트와 함께 매치하면 겨울철의 포근함을 표현하기에 최고인 아이템이죠. 낮은 채도의 블루 스트라이프 팬츠 위에 오버핏 재킷을 걸쳐주니 홈웨어만의 편안한 무드와 울 재킷의 포근함이 어우러져 완벽한 궁합을 이룹니다. 파자마 팬츠가 여름에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라 생각해 구매를 고민하고 있었다면 루나 이자벨라의 스타일링을 참고해 보시길!


@soeu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