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파카의 조터 볼펜이 70주년을 맞아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왔습니다.
파카 최초의 볼펜 ‘조터’가 70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출시 첫해에만 350만 개가 판매된 조터 볼펜은 편리한 노크 방식과 세련된 유선형 디자인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는데요. 새롭게 출시된 조터 70주년 스페셜 에디션은 시대를 초월한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조터의 역사와 전통을 기념합니다.
이번 에디션의 가장 큰 특징은 바디부터 캡까지 정교하게 레이저로 각인된 치즐 패턴입니다. 고급스러운 스테인리스 스틸 치즐 GT와 스테인리스 스틸 치즐 CT 볼펜 2종으로 구성했는데요. 파카의 헤리티지를 상징하는 치즐 패턴은 완벽한 비율과 안정적인 무게감으로 손에 착 감기는 부드러운 필기감을 선사하죠. 세련된 디자인까지 더해져 필기하는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거예요.
이번 에디션은 선물용으로도 강력 추천하는데요. 감각적인 블랙 컬러의 패턴 위로 70주년 기념 마크가 새겨진 기프트 박스와 함께 제공되기 때문이죠. 기프트 박스는 치즐 패턴으로 장식되어 한정판 제품의 특별함을 더했습니다. 소중한 사람에게 감성적이면서도 실용적인 선물을 주고 싶다면 눈여겨보세요.
70년 동안 초기 디자인을 그대로 유지한 조터 볼펜은 클래식한 실루엣에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 패턴을 적용하거나 사용자의 취향에 맞춰 필기 모드를 확장하는 등 시대의 변화에 따라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였죠. 파카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에디션이 오랜 기간 ‘조터’를 사용해 온 세대와 처음 접하는 세대를 연결하는 제품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하기도 했어요. 136년의 오랜 역사를 바탕으로 트렌디한 필기 경험을 선사하는 이번 에디션을 놓칠 수 없겠죠?
파카의 조터 70주년 스페셜 에디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parker.co.kr) 및 전국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