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가 계속되는 8월, 패션 브랜드에서는 어떤 신제품이 나왔을까요? 이번 시즌 놓치면 후회할 아이템을 소개할게요!

NEWNEW

NEWNEW

1 롱샴, 데이롱

롱샴이 다가오는 FW 시즌을 맞아 새로운 라인 ‘데이롱’을 선보입니다. 볼링백 형태에서 영감을 받은 데이롱은 캐주얼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뽐내고 싶다면 꼭 주목해야 할 아이템이죠.

2 스와치, 컬러 오브 조이 컬렉션

스와치가 여름의 순간을 담은 컬러 오브 조이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빅 볼드한 47mm 사이즈의 케이스와 야광 핸즈가 돋보이는데요. 푸른 물빛을 연상시키는 터콰이즈 조이 컬러는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청량함을 선사하죠.

3 아비에무아, 2024 여름 컬렉션

여름 코디에 신선한 변화를 주고 싶다면, 아비에무아의 여름 시즌 잡화 아이템을 주목하세요. 비즈 액세서리와 폰 스트랩, 가방, 카드 홀더 등 다채로운 아이템들이 가득합니다.

NEWNEW

4 브랜드 포커스

브랜드에 숨겨진 다양한 히스토리를 만나 볼 수 있는 시간! 패션 브랜드의 흥미로운 이야기 속으로 빠져보세요.

5 포멜라토, 듀얼리즘 오브 밀란

포멜라토가 밀라노의 아름다움을 담은 다섯 번째 하이주얼리 컬렉션 ‘듀얼리즘 오브 밀란’을 공개합니다. 51개의 눈부신 주얼리 피스와 함께 스타일 지수를 높여보세요.

6 딘반, 뱅글 컬렉션

딘반이 일상에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뱅글 브레이슬릿을 제안합니다. 일생의 맥박을 음표로 표현한 펄스 뱅글 브레이슬릿과 자물쇠에서 영감을 받은 세뤼르 뱅글 브레이슬릿으로 구성했습니다.

NEWNEW

7 몽블랑, 스타 레거시 니콜라스 뤼섹 크로노그래프 마이스터스튁 100주년 워치

몽블랑마이스터스튁 만년필의 100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워치를 선보였습니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500개 한정으로 제작되었으며, 정교한 디테일과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8 베리시, 오프라인 유통망 본격 확대

베리시가 국내를 넘어 해외 고객까지 사로잡기 위한 대규모 유통망 확장에 나섰습니다. 8월 9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는 베리시 성수동 팝업스토어를 직접 체험해 보세요!

9 프라이탁, 커스터마이징 공방 서비스

프라이탁이 쇼퍼백 F742 줄리엔을 만들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공방 서비스를 선보입니다. 뮌헨, 교토, 상하이, 방콕 실롬의 프라이탁 공식 스토어에서 직접 워크인으로 참여할 수 있는데요. 국내 고객들은 화상 전화 서비스만 예약하면 제작 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세상 어디에도 없는 나만의 쇼퍼백을 만들어보세요.

NEWNEW

10 오클리, 2024 썸머 컬렉션

오클리가 폭넓은 스타일링을 선보이는 썸머 컬렉션을 공개했습니다. 헬시 플레저와 스포츠케이션 트렌드를 반영한 이번 컬렉션은 발수성과 통기성에 초점을 맞추었어요. 도심 속 일상에서부터 여름 바캉스까지, 화려한 패턴의 셋업과 비치웨어로 스타일을 완성해 보세요!

11 101 아이디어

일상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스타일링 팁! 요일별로 다른 유니크한 스타일을 완성해 보세요.

12 스톤아일랜드, 24AW 프리 딜리버리 셀렉션

스톤아일랜드24AW 프리 딜리버리 셀렉션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우주와 같은 극한의 환경에서도 착용자를 보호하는 특수 의류를 사용했는데요. 헤비 코튼에 초경량 나일론을 구성하여, 기능성과 편안함을 동시에 제공합니다.